🍁유영이 좋아하는 책 독립출판에 대해 잘 알지는 못합니다. 그저 대형 출판사들 틈바구니 사이에서 형식을 깨부수는 책을 만드는 것이 아닌가 생각 합니다. . . 이 #청춘문고 시리즈의 독립출판 서적들은 유행을 좇지 않고 굳은 심지로 '나 하고 싶은 이야기'만 써있습니다. . . 책 제목도 꽃같거나좇같거나 처럼 시중에서 보기 힘든 단어를 택하기도 하구요. . . 오늘 추천하는 책 '한달의 길이'는작가 구달 님이 하루의 기록을 30여개 묶어서 출간한 수필집입니다. 수필의 매력은 작가의 인간적 매력도와 비례한다고 믿습니다. 그래서 책이 참 흥미로웠습니다. . . 사진으로는 책이 커 보이지만 손바닥만한 책입니다. 제 손 매우 작아요. 금방 읽을 수 있고 책 값도 6

https://instagram.com/p/BZkEHkEnKBQ

📚좋은 책을 소개하는 유영의 project thizi입니다.
Follow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어릴적부터 좀 똑똑한 아이였습니다. 공부를 잘한건 아니구요. 잔머리라고도 할 수 있는데요. 응용과 해결의 관점에서 보면 꽤 뛰어난 결과를 내왔습니다. 그러다 제적성에 맞는직업을 찾아서 꽤 업계에서 능력도 인정받았구요. 저의 주요 장점이라고 한다면 조직구조를 파악하여 조직에서 내가 가장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위치라든가 누군가 꺼리는 위치 같은 내가 투입되어서 가장 큰 효과를 거둘 수 있는 조직내 혹은 프로젝트 내 위치선정과 전체 파이프라인을 볼 수 있는 넓은 시야입니다. 현재는 건강문제로 한쪽손을 사용할 수 없는 상태라 현업에서는 쉬고 있는데요. 굳이 양손을 사용하지 않더라도 좋은 생각을 하고 그 생각을 휴대폰으로 기록하고 퍼트리는데는 아무런 어려움이 없습니다. 이런 와중에 제가 세상에서 가장 도움이 되는 위치와 역할이 무엇일까 고민해봤습니다. 언젠가 문득 내가 세상에 도움이 되는 사람이 됬으면 좋겠다는 목표를 세웠고 현직이 무직이라서 남들보다 좀 생각할 수 있는 여유가 많아서 열심히 사색하고 그생각들을 공유하고싶네요. 불가에서는 어느한쪽으로도 치우치지 않는 중용이 가장 어려운경지라고 말합니다. 그래서 저의 이 여유와 똑똑한 머리를 세상에 보탬이 되는쪽에 쓰려고 합니다. 제 생각들의 목표는 세상이 한쪽으로 기울때 중심을 잡는 역할입니다. #미대나온남자 네, 잘난척 맞습니다.
Roadst
1
1
0
#정말 좋은것
foryoupoem
20
12
0
문화-1 예은, 핫펠트, 1719-잠겨 있던 시간들에 대하여
bedachenight
5
0
2
살아주라..☘
hyunToT
5
4
0
시간낭비 1년8개월을 다니던 회사를 그만두고 26살 준비없이 호주로 여행을 떠났다 갑작스럽게 결정하고 가게되서 사실 비행기에서도 걱정을 많이 했다. 커리어를 쌓고 미래를 위해 준비해야되는 나이에 1년이라는 시간동안 돈낭비 시간낭비만 하고 돌아오지않을까 훗날 미래의 내가 후회하지않을까 그렇게 마주한 호주는 걱정을 녹여버릴만큼 정말 따뜻했고 평온했다. 그렇게 나는 남들의 1년이라는 시간의 가치만큼 세상 가장 따뜻한 사치를 누렸다. 남들보다 뒤쳐지진않을까 후회하지않을까 초조해하고 불안해하고 걱정하고 시간낭비하는거 같은 그 모든 시간들은 사실 낭비가 아니라 나 자신을 위한 나 자신만을 위한 앞으로 나아가기위한 세상 가장 값비싼 휴식이라는 사치라 생각한다 그러니 지금 이 순간 이 시간이 낭비라 생각하지말자 시간은 돌아오지않지만 뒤돌아봤을때 세상 가장 값비싼 추억을 떠올리며 웃음짓게 될테니 나는 너는 우리는 지금 이렇게 흘러가는 시간속에 초조해하지않아도 걱정하지않아도 불안해하지않아도 괜찮아.
sky1722
11
1
9
[감성구절] 삶이 결코 평범하지도, 평화롭지도,
FLYBOOK
3
0
0
마음에 치유가 필요할 때 읽으면 좋은 책
FLYBOOK
25
34
0
부정적인 마음이 차오를 때 읽으면 좋은 책 추천!
FLYBOOK
91
185
1
304
realrappy
3
0
0
빵~~빵빠르 빵빵~~
bjjj
9
1
0
꼰대들 전상서 아무런노력도 의지도 없이 그저 시간을 보낸것만으로 얻은 나이로 어린시람들로부터 존경과 예의를 요구하는 꼰대분들! 어쩌다보니 한국이 유교라는 사상의 영향을 받아 연장자에 대한 예우를 중시하고 있기는 하지만 좀 더 깊이 들여다보면 예라는것은 아래에서 위로만 향하는 것도 상하좌우 어떤 방향에 관계하는것이 아니라 존재와 존재 사이에는 반드시 지켜야 하는것입니다. 존경받아 마땅한 어른의 기본자질에는 자신이 과연 존경받을만한 자격이 있는 사람인지 스스로를 비춰볼 수 있는 혜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만약 스스로가 존경을 받을수있는지없는지 모르겠다면 그대는 존경받을 자격이 없는것이니 조용히 찌그러져 그대의 생을 사세요. 요즘의 젊은 세대들은 당신의 세대에서는 상상도 못할만큼 무거운 십자가를 견디고 있습니다. #미대나온남자 당신이 굳이 보탤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
Roadst
6
10
6
부끄럽지만 솔직하게, 치부까지도 애틋하게
bedachenight
8
0
4
303
realrappy
2
0
1
[온봄달에 알고 쓰면 좋을 토박이말]
baedalmaljigi
4
2
0
이해력 낮은 아이, 하버드 식으로 하루 10분 대화했더니
bookbanggu
9
12
0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별에 살다.
verydary
19
1
4
내가 너를 사랑하는..💕
hyunToT
6
4
0
용기가 필요할 때 읽으면 좋은 책 추천!
FLYBOOK
41
88
2
일상적인 것의 기록
veronica7
14
1
2
당당하게 살고 싶을 때 읽으면 좋은 책 추천!
FLYBOOK
62
92
1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