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upie - 어깨 / 대학생 영상프로젝트팀, 뮤직비디오 제작

언더힙합뮤지션 'shupie'의 타이틀곡 '어깨' 의 뮤직비디오입니다. 전문가의 손길이 느껴지는 이 멋진 영상은 25살 이하 학생들이 만든 것 인데요. 영상디자인과에 재학중인 최동현(25)님과 지인들을 모아 만든 영상프로젝트팀 모리아티(MORIARTY)에서 만든 것이라고 합니다. 모리아티는 이 뮤직비디오 외에도 다양한 영상 작업을 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네요. ※ 첨부한 두번째 영상은 '모리아티'가 작년에 만든 작업한 영상이라고 합니다. 작사와 작곡은 모두 아는 형 누나라고 하네요 :) ○ 시놉시스 백수인 남자와 직장생활의 그녀 힘들어 보이는 발걸음이 술에취해 비틀거리며 거리를 걸어간다. 집안으로 문을 열고 들어서는 순간 시간이 느려지면서 노래가 흘러나온다. 여자가 소파로 향하면서 입고있던 옷가지. 가방. 목도리등을 떨어뜨린다. 남자가 걱정되는듯 마중나오지만 여자는 약간의 미소를 지으며 언제나 괜찮다고 말하며 술김에 휘청이는 몸을 소파에 기대어 잠이든다. 남자는 그녀를 쳐다보며 걱정된 얼굴로 담요를 덮어주고 한참을 바라본다. 그녀의 볼에서 눈물이 흘러나오는걸 보며 스텐드의 불을 꺼주고 밖으로 나간다. 남자는 아무것도 없는 황량한 거리를 서성거린다. 내가 어디에 있는건지. 어느곳을 걷고있는건지 알수 없다. 이 세상의 끝이 어딘지도 모르면서 방향도 모르면서 알수없는 거리를 빠르게 뛰어간다. 길을 알수 없는 그곳 저 멀리에서 한 물건을 발견한 그는 그곳으로 발걸음을 옮기고 그곳에는 아까 여자머리맡에 꺼두었던 스텐드가 있다 스텐드의 불을 켜는 순간 다시 방안으로 환경이 전환된다. 남자는 여자의 얼굴에 빛이 비치며 살짝 웃는 그녀를 보며 행복한 꿈을 꾸고 있는 중이라고 생각한다. ○ 감독 : 최동현 ○ 조감독 : 이국진 ○ 미술 : 오해수 ○ CG : 이해영 ○ 스텝 : 박찬우, 강인형, 강병훈 ○ 배우 : 김성민, 천민경

시사 세계 연예 스포츠 누군가의 사연 등 모든 이슈에 대한 관심! SN이슈!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