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시즌에도 계속 볼 수 있는 '비주얼 甲' 치어리더 - NC 손지해!!

포스트시즌에도 계속 볼 수 있는 '비주얼 甲' 치어리더 - NC 손지해!!

손지해 인스타 바로가기 ->https://www.instagram.com/sonkarong___96/


여고생 치어리더로 데뷔, 어느덧 5년 차의 풍부한 경험을 갖춘 치어리더가 야구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주인공은 손지해(23). 프로야구 NC 다이노스 치어리더로 활약 중인 손지해는 18세, 여고생 치어리더로 치어리더계 데뷔한 바 있다.프로농구 창원 LG 세이커스의 치어리더로 활약한 손지해는 이듬해인 2014년, 프로야구 NC의 치어리더로까지 데뷔하는 등 어느덧 5년 차의 어린 나이에도 불구한 많은 경험을 갖추고 있다.그런 그녀가 이제는 정상급 인기 치어리더로 발돋움했다. 그간의 발전 역시 이뤄낸 손지해다. 170cm-49kg. 모델과 비견해도 될 정도의 모델적인 아름다움과 어느덧 성숙한 여신의 매력마저 뽐내고 있는 것.이에 손지해는 지난 6월, 한 스크린 야구 기업이 선정한 최고의 미모와 몸매를 뽑는 콘테스트에서 3위를 기록하는 등 아낌없는 사랑을 받고 있다.

지방 파괴 마사지기 '트라이컷S' 무료 체험(30세 이상)

검증된 지방 분해 효과 '트라이컷S' 7일 무료 체험의 기회를 드립니다. * 30대 이상 참여 가능 ▶자세히 보기 : http://yimay.kr/t49zlj62zc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