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을 바꿔라 시즌2

 월 오후 8:20~  |  8부작

tvN

방송중

사이트 공식홈



대한민국 공교육의 더 나은 미래를 위해 세계 각국의 교실에서 펼쳐지는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수업들을 직접 찾아 나서는 프로그램


아빠 성동일 당황해 말문 막히게 만든 성준X성빈 남매의 '팩트 폭행'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배우 성동일 아들 성준이와 딸 성빈 남매가 아빠 성동일에게 돌직구를 날려 안방극장에 큰 웃음을 안겼다.

지난 9일 방송된 tvN '수업을 바꿔라2'에서는 하와이 스타오브더씨 스쿨 수업 체험에 앞서 시간표를 살펴보는 성동일네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성동일은 거실 소파에 앉아 성준, 성빈 남매에게 "제발 부탁인데 준이는 동생들 정말 잘 챙기고 빈이는 항상 말 예쁘게 하고"라며 "끝나고 나면 아마 아빠하고 방과 후에 하고 싶은 걸 하며 시간을 보낼 거다"고 말했다.

가만히 아빠 성동일 말을 듣고 있던 성준이는 "하나만 부탁드릴게요"라며 "그 시간(방과 후)에 주무시지 마세요. 낮잠이라는 걸 주무셔서"라고 말해 성동일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성동일은 "원래 더운 나라에서는 낮잠을 의무적으로 자야 한다"고 답했고 성준이는 "그때 5시간 정도 주무셨으면서"라고 아빠 성동일을 향해 팩트 폭행을 날렸다.

성준이와 성빈이의 팩트 폭행은 시작에 불과했다. 오빠 성준 옆에 앉아 있던 성빈이는 "아빠한테 부탁하고 싶은거, 제일 중요한거"라며 "첫번째 담배 피우지 마세요. 그리고 술 드시지 마요"라고 당당하게 요구했다.

이를 듣고 있던 성동일은 "아니 학교 공부하러 가는데 무슨 술을 먹어"라고 말했고 성빈이는 버럭하며 "아빠가 술을 먹잖아요"라고 술 마시지 말아달라고 부탁했다.

성준이는 손으로 제작진을 가리키며 "이분들이랑"이라고 말해 아빠 성동일을 진땀 빼게 만들어 웃음을 자아내게 했다.

오빠 성준이의 말에 성빈이는 아빠 성동일에 빙의된 듯 "얘들아 고생한다. 한잔하자~"라고 능청스럽게 흉내내 성동일을 한 번 더 당황하게 만들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날 성동이 아들 딸인 성준이와 성빈 남매는 배우 정태우의 아들 하준이와 함께 하와이 학교 체험에 나서게 돼 앞으로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게 한다.

성준이와 성빈 남매가 출연하는 tvN '수업을 바꿔라2'는 대한민국 공교육의 나은 미래를 위해 뉴질랜드, 하와이 등 세계 각국의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수업들을 직접 체험하는 프로그램이다.

배우 성동일과 김인권, 정태우, 재희 네 가족이 출연하는 '수업을 바꿔라2'는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20분 tvN을 통해 방송된다.

몰라보게 폭풍 성장한 '성동일 딸' 성빈 근황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몰라보게 폭풍 성장한 '아빠 어디가' 배우 성동일 딸 성빈이의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5일 tvN '수업을 바꿔라2' 제작진은 하와이 스타오브더씨 스쿨 수업 체험에 앞서 시간표를 살표보는 성동일네 모습이 담긴 예고편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 따르면 아빠 성동일로부터 하와이에서 수업 체험할 학교 시간표를 건네 받은 성준이와 성빈이는 깜짝 놀랬다.

성빈이는 아빠 성동일에게 놀란 표정을 지어보이며 "시간이 2번 밖에 없어요"라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내게 만들었다.

또 "숙제도 있어요?"라고 물어보는 오빠 성준이의 어깨를 두드리며 "안 죽어. 걱정마"라고 쿨하게 말해 폭소케 한다.

남매의 모습을 지켜보고 있던 아빠 성동일은 딸 성빈이의 말에 어이가 없어 웃음을 참지 못했다.

아들 성준이는 아빠 성동일에게 "하나 부탁드릴게요"라며 "그 시간에 주무시지 마세요"라고 말했다.

옆에 앉아 있던 딸 성빈이 역시 걸크러쉬 넘치는 표정과 말투로 "담배 피우지 마요"라며 "술 먹지 마요"라고 아빠 성동일에게 정중히 부탁했다.

생각지도 못한 남매의 공격(?)에 아빠 성동일은 "아니.. 학교... 공부하러 가는데 무슨 술을 먹어"라고 당황한 기색을 보였다.

성준이는 손으로 제작진을 가리키며 "이분들이랑"이라고 말했고 팩트폭행 날리는 아들의 말에 성동일도 두 손을 들어 웃음을 안겼다.

한편 tvN '수업을 바꿔라2'는 대한민국 공교육의 나은 미래를 위해 뉴질랜드, 하와이 등 세계 각국의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수업들을 직접 체험하는 프로그램이다.

배우 성동일과 김인권, 정태우, 재희 네 가족이 출연하는 '수업을 바꿔라2'는 오는 9일 오후 8시 20분에 tvN을 통해 방송된다.

참지 말고 힘들면 이리와 안아 줄게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