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겨울을 따뜻하게 데워줄 Pizza Hut 워크맨 재킷


‘KFC Limited’


배달 음식의 핵심은 고객에게 음식을 따뜻하게 전달하는 것이다. 피자 박스를 열자마자 풍성한 치즈 위 김이 모락모락 나는 장면을 상상해보자. 자연스레 입에 침이 고이지 않는가. 이에 여러 피자 브랜드는 자사의 음식을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피자 박스를 포장하는 딜리버리 파우치 개발에 열을 올린다. 그렇다면, 이 놀라운 보온 효과를 의류에 접목한다면 어떤 일이 생길까.


피자헛은 새롭게 개발한 딜리버리 파우치 소재를 전격 활용해 파카를 제작했다. 3M의 보온 충전재 신슐레이트(Thinsulate)를 포함 무려 세 가지 소재로 이루어진 재킷은 겨울철 착용자의 몸을 피자처럼 따끈하게 데우는 데 부족함이 없다. 방한, 방수는 물론, 휴대전화를 보관할 수 있는 소매 주머니, 피자를 먹은 뒤 쉽게 입을 닦아낼 수 있는 냅킨, 재킷 내부의 피자 주머니 등 피자를 위한 완벽한 재킷은 대기업의 우스운 장난 수준을 넘어선다.


출시와 함께 공개하는 프로모션 영상을 본다면, 재킷에 대한 이해가 한층 더 빠르게 다가올 것. 아쉽지만, 이 탐나는 재킷을 누구나 소유할 수는 없다. 피자헛은 10월 말까지 미국 내 피자헛에서 피자를 주문한 사람 중 무작위 추첨을 통해 한정적으로 이 재킷을 증정할 예정이며, 동시에 트위터(Twitter) 계정을 통해 불꽃과 피자 이모지를 입력한 이에게 기회를 돌린다. 과연 그 누가 이 놀라운 피자 재킷의 주인공이 될지. 관심과 함께 지켜보자.


Pizza Hut 공식 웹사이트

온라인 서브컬처 매거진 #vislakr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