쟈~ 오늘은 무얼 먹을까....

밥 챙겨 먹는것도 구찮구만~(쯧~!!)

그래!! 오늘은 된장찌개 당신입니다!!ㅋㅋㅋ

마법의 국물 사골곰탕을 하나 뜯어서~

귀찮으니깐 된장 풀어서 감자, 호박, 버섯, 양파, 파, 고추등등 집에 있는 야채 다 썰어서 몽땅 한번에 끓여야지~ㅋㅋㅋ

끓는동안 좋아하는 두부도 썰어놓고~

끓으면 투하~ ㅋㅋㅋ

다 끓었으면 뚝배기에 먹을만큼 덜어서~^^

오홋~!! 냄새가 제법 그럴싸해~ ㅋㅋㅋㅋ

햅쌀로 지은 밥에 열무김치랑 파김치 해물동그랑땡 부쳐서 맛있게도 냠냠~~~ 아고~ 맛있다~ ㅋㅋㅋㅋ


오늘도 된장찌개에 밥한공기 뚝딱 하고..

우아하게 커피까지 마셔주시고..

뭐 더 먹을거 없나... 후식거리 찾아 아무것도 없는 냉장고 열었다 닫았다 하는 베리씨 입니다!!ㅋㅋㅋ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아웃백 알바생이 알려주는 아웃백 이용 꿀팁
visualdive
92
173
0
다이어터에게 추천하는 인기 샐러드 맛집 9
visualdive
10
17
0
소토닉 & 커리 우동
vladimir76
10
2
4
어제는 크리스마스였죠. 코엑스에 푸드페스티벌을 하고 있더라구요 ㅋㅋ 진짜 추운데 손 녹여가며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스테이크는 사진을 못 찍었어요... *스테이크 : 10000원 *타코 : 3900원 *치즈등심 : 4000원 *피자 : 6900원 여러분 코엑스에서 고피자는 제발 꼭 드셔보세요! ㅋㅋ 최고의 피자였음...ㅠㅠㅠ 아 불꽃튀김에 치즈등심도 졸맛....ㅠㅠ 배고파여...ㅋㅋㅋㅋ
UNNEEHAN
35
1
17
김치수제비 맛있게 만드는법 얼큰한 국물요리 레시피
BANICONI
19
17
1
캠핑요리
onezae
10
2
6
먹방유투버들이 유행시킨 꿀조합 음식 2가지
ggotgye
13
5
2
서양 요리 코스 순서
paper22
32
37
6
여러모로 조금 생소한 필리핀 아침식사 중 하나
ggotgye
12
1
3
초대용량 요리모음레시피.jpg
deliciousfood
37
89
0
오늘 나의 저녁은 너다~!!!! 에어프라이어로 구운 만두~~~~ 아~ 배불러~ ㅋㅋㅋ 이따 후식으로 포도 먹어야징~ ㅋㅋㅋ 난 연휴때 일개미마냥 일만했지만... 쉬었던 분들은 내일이면 일상생활로 복귀 하시겠군요~^^ 증후군 없이 활기 차게 보내시길 바래요~~~♡^^
bery
13
2
34
집에서 쉽게할 수 있는 고깃집 비밀레시피.jpg
deliciousfood
36
86
0
에어프라이어로 만드는 굽네치킨100%레시피.jpg
deliciousfood
28
57
0
만들기 쉬운 토스트레시피.jpg
deliciousfood
31
82
1
한국인이라면 꼭 알아야할 쌀 씻는 팁.jpg
CtrlZ
100
99
4
간단한 자취요리 충김볶 레시피 충격의 김치볶음밥 만들기
BANICONI
24
44
0
어머 이런 꿀팁도 있었어??^^ 나만 알기 없기~같이 공유해요~~ "클릭은 에너지입니닷~"
iagreeu
16
24
0
[덕질하면돼지] 먹덕후의 먹으면 돼지
qudtls0628
18
4
14
쯔유로 만든 차슈, 판모밀
onezae
6
4
2
조선 왕들의 식사
shingun85
17
10
0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