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의 '음란물' 기준 뭐길래...선정적 방송에도 제재는 '찔끔'

아프리카TV 유명 BJ 선정적 방송에도 주의 수준의 경고만 내려아프리카TV 유명 BJ 선정적 방송에도 주의 수준의 경고만 내려


아프리카TV 유명 BJ(인터넷방송 진행자)가 선정적인 방송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회사 측은 이에 대해 강력한 제재를 내리지 않고 있어 강한 비판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17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아프리카TV의 유명 BJ 남순은 지난 8일 새벽방송으로 선정적인 방송을 했으나 아프리카TV 측에서는 '주의' 수준의 경고만 내리고 이에 대해 별다른 문제가 없다는 입장을 보였다.


지난 8일 새벽, 유명 BJ 남순은 다른 BJ케이와 함께 아프리카TV 실시간 라이브 방송을 송출했다. 당시 방송에서는 술집에서 여성 게스트 두 명을 초대해 성행위 묘사를 하는 등 선정적인 방송을 이어갔다.


하지만 아프리카TV 측은 해당 VJ에게 단순 ‘가이드’만 내렸을 뿐 별다른 제재는 하고 있지 않은 상황이다. 또 이들의 방송에 대해 성인들만 볼 수 있는 ‘19금’으로 분류해 큰 상관이 없으며 아프리카TV 규정상 이는 음란물로 취급하지 않아 문제가 없다고 설명했다.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