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Little Prince and Coffee Story1

서문.


어느 날부터일까.

오래전부터 마음에 품고 갈망하던 것들이 눈 녹듯이 사라져 버렸습니다. 어쩌면 그토록 오랜 시간을 말하지 못하고 고민하던 것들이 허무하게 느껴질 만큼 커피에 대한 편견과 그동안 쌓여온 주입된 지식들의 벽이 허물어지듯 사라져 버렸습니다.

이젠 손에 잡힐 듯 손을 희롱하며 사라져 버린 바람 같은 존재들이 굳이 의식을 하지 않아도 신경세포 하나하나에서 살아 숨을 쉽니다.

그렇게 벽이 허물어져 버린 후 이제 전 새로운 꿈을 꾸고 있습니다.

아마도 이 항해는 멋진 모험이 될 것입니다. 이야기의 시작은 어린 왕자와 장미 그리고 검은 머리 아저씨와의 만남으로부터 시작됩니다.

오래전 홀로 쓸쓸히 자신의 별로 돌아가 버린 어린 왕자를 우린 이 지구별에 남아 오랜 시간을 기다렸습니다.

그 누군가가 그를 다시 이 지구별로 불러내어주길 간절하게 원하면서..

그러나 어린 왕자는 다시 돌아오지 않았습니다.

우린 먼 하늘 속 빛나는 별 어딘가에 있을 그를 무척 그리워했지만 결국 이 물질계에 오랜 시간 물들어버린 우리들의 마음 한구석에 자리 잡고 있던 어린 왕자는 서서히 잊혀가기 시작했습니다..

그렇게 우리의 동심도 순수함도 조금씩 사라져 갔지요!

어쩌면 자연계에 속한 어린 왕자나 장미는 멀리 떨어져 혼자 빛나는 별처럼 너무나 맑고 순수하여 이젠 우리의 가슴속에 남겨진 아련한 그리움일 뿐. 그렇게 떠나간 어린 왕자를 이 지구별로 다시 간절히 불러낸 건 어쩌면 저의 욕심이었는지도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훗날 우리의 아이들이 우리가 그랬던 것처럼 밤하늘의 별을 보며 예전의 순순함과 어린 왕자를 그리워할 때 그리고 그의 다음 이야기가 없음을 아쉬워할 때 언제든 꺼내어 미소 지을 수 있는 존재를 이 땅에 좀 더 남겨두고 싶었습니다.

이제 늦은 가을 어느 날 운명처럼 찾아온 이 호기심 많은 꼬마 친구와의 대화를 통해 세상과 단절되어 있던 내면의 감추어둔 소중한 이야기들을 하나둘씩 세상에 꺼내어 보려 합니다.

어린 왕자와 커피 이야기는 총 다섯 편으로 구성되어져 있습니다.


*1편은 어린 왕자의 회상 편으로 자신의 별로 돌아간 어린 왕자가 지구별 기차역에서 만난 검은 머리 아저씨가 준 낡은 책을 통해 의식의 성장과 커피에 대해 눈을 뜨는 과정이 담겨 있습니다.

*2편과 3편은 어린 왕자의 두 번째 여정 편과 어린 왕자의 귀환 편으로 장미와 함께 자신의 소행성을 떠나 여섯 개의 작은 소행성 주인들과의 만남 그리고 그들이 가진 사연,지구별에서 검은 머리 아저씨와 함께 커피와 블랜딩에 관해 서로 질문하고 배워가는 과정을 그렸습니다.

4편과 5편은 소울 메이트를 찾아서 편과 블랜딩 마스터 편으로 어린 왕자가 자신의 소울 메이트를 찾아가는 과정을 그린 지구별 여행과 비밀의 문을 찾은 후 블랜딩 마스터가 되는 이야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우리가 살고 있는 이 물질계는 갈수록 발전하고 있지만 그에 반해 우리의 내면과 영혼은 점 점 삭막해지고 있는 이 땅에서... 한줌 쉴 틈 없이 자기개발에 내몰리는 서글픈 우리의 육신을 위해 자신의 감성보단 이성과 현실에 타협하는 지친 우리들의 영혼을 위해... 가볍게는 커피이야기에서부터 깊게는 삶의 이야기까지 눈에 보이는 세계보단 보이지 않는 은밀한 내면의 세계를 이야기로 풀어보려 합니다.

짧은 만남이든 오랜 만남이든 인연이 있든 없든 우리 모두는 같은 시대 같은 세상에 살며 공존하고 있습니다. 이제 우리의 세대가 다음 세대로 넘어가기 전 젊은 시절부터 지금까지 커피와의 오랜 동행에서 얻어진 보석 같은 이야기들을 어린 왕자와 커피이야기를 통해 나누고자 합니다


.

블랜딩마스터 이태완. 주) 알앤비커피 대표이사. 브랜드-카페 더 코코마리 - 이태완 커피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