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제해물보쌈

경기도 포천 송우리에 위치한 황제해물보쌈


문어가 오징어 한마리를 감싸고 있고

기본 보쌈고기와 함께 갖가지 해산물(전복 새우 홍어 조개 멍게 해삼 산낙지)

그리고 홍합탕, 다 먹고 나서는 라면까지 제공됨.


골고루 먹기에 괜찮으나

고기를 많이 좋아한다면 고기 추가는 필수.

추가한 고기양이 조금 적게 느껴질 수도 있지만

여느 보쌈집이 그러하듯 그냥 그러려니.


우린 다섯명이 大자로 하나 먹고

고기 추가한걸로 기억함.

Follow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수요미식회 '보쌈'편 맛집 총정리
traveljoa
8
0
31
수요미식회 '보쌈'편 맛집 총정리
넣기만하면 수육완성!
vice1107
19
0
35
넣기만하면 수육완성!
여의도역 향토n하카타분코
soozynx
9
3
3
여의도역 향토n하카타분코
[일상]분식 쌀국수 등심
soozynx
12
4
2
[일상]분식 쌀국수 등심
교대점 라무진
qazwsx4328
4
2
7
교대점 라무진
엉터리통닭-경리단길
freedom082
11
3
8
엉터리통닭-경리단길
겨울의 아삭한 김치와 보쌈은 사랑이야♥ 보쌈김치
10000recipe
8
0
7
겨울의 아삭한 김치와 보쌈은 사랑이야♥ 보쌈김치
경남 통영 이니씨오 레스토랑
dspark67
4
0
3
경남 통영 이니씨오 레스토랑
난 오늘 아침부터 이른 오후까지 수업을 했고.. 아픈 샘 병문안을 갔었고.. 동부창고 행사에 적극참여. 아는 동생 마켓가서 간만에 담소하고.. 프리스타일 마켓과 다락방 불빛 공연도 보고.. 이쁜 복딩이 재능기부 현장을 지켜보기도 했고.. 하루종일 동동 거리다보니 한끼도 해결 못하고 ㅜㅜ 맘이 통했나.. 신랑이 와서 애들과 간만에 고기폭식.. 배 두드리며 긴긴 드라이브도 하고. 그러고오니 지금 한밤중이다. 종일 알차게. 뭔가 짜투리 시간도 없는 빡빡한 일정으로 알찬 하루 완성한 것 같은.. 가족과 함께 행복한 끝마무까지. 완벽해! #토요일 #가족 #동부창고 #마컷 #창작연주회 #다락방 #다락방불빛 #외식 #북아티스트서영란 #서영란 #
seoYoungLan
1
0
0
육즙이 폭발했다! 거기에 달콤한 마늘소스까지? 마늘보쌈
10000recipe
3
0
8
육즙이 폭발했다! 거기에 달콤한 마늘소스까지? 마늘보쌈
요즘엔 거의 밖에서 식사를 해결하게 된다 수많은 음식중에 물리지 않고 먹게 되는 돈가스 예전엔 뒷다리를 통으로 사서 엄마와 직접 만들던 기억이 아련하다 혼 족이라 집에서 만들기엔 일이 너무 커졌네 #redfox메니큐어
HappyTrips
4
0
1
서배너맛집
mizbob
11
3
3
서배너맛집
맛있는녀석들 감자탕&보쌈 맛집리스트
dinnerqueen
17
2
13
맛있는녀석들 감자탕&보쌈 맛집리스트
오두산막국수 아마도 허영만 화백의 식객 때문에 유명해진 것이겠지만, 난 이곳에 한 가지 이유로 온다. 아버지 산소 근처. 그게 전부다. 사람들은 몰려들고 유명세도 커진다. 주말에 운동하는 인구는 늘어나서 인근의 파주 훈련원은 사람을 끌어들이는 블랙홀이 됐고 아울렛도 만만찮다. 그래도 변하지 않는 친절함이 있고, 특별히 맛이 퇴보하지도 않는다. '한 철'이 있는 가게들은 이런 기본적인 긴장감이 있다. 겨울에 누가 우리 가게를 찾을까 두려워하다보면 새로운 메뉴도 고민해야 하고 친절도도 기본 이상은 갖추게 된다. 이날 먹은 보쌈도 그런 의미의 메뉴. 고기도 괜찮지만 갓 무친 부추와 고소한 메밀전병 그리고 예쁘게 말려나오는 김치들이 최고다. 성묘가 즐겁도록 만들어주는 집. 참 막걸리 한 잔은 서비스. ㅎㅎㅎ
coolpint
10
0
11
서배너맛집
mizbob
16
2
3
서배너맛집
용문갈비-용산
freedom082
14
1
14
용문갈비-용산
수험생 할인 이벤트! 고생한만큼 즐기자!!
wooricard
3
0
0
수험생 할인 이벤트! 고생한만큼 즐기자!!
대왕해물문어보쌈 일산점
soozynx
18
1
26
대왕해물문어보쌈 일산점
경리단길
rariro07
3
0
3
경리단길
종로3가 장군보쌈
soozynx
6
0
5
종로3가 장군보쌈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