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풍명소 전국 엄선 53곳 .. ...

각 지역별 모음으로 가까운곳을 선택하셔서 단풍구경으로 가을의 정취를 만끽해보세요.

➡ 가을이면 빼 놓을 수 없는 여행지가 바로 단풍여행지 이지요. 단풍산으로 유명한 국립공원 단풍 탐방로 80곳을 선별하여 정리한 자료로 가을 단풍여행 단풍산행시, 단풍절정시기 등 참고자료 되시길 바랍니다.

⛰ 낭만이 넘치는 가을여행 ! .. ...

어김없이 '가을 손님' 단풍이 찾아온다. 일교차가 큰 날이 많아 그 어느 때보다 고운 빛깔을 볼 수 있다는 희소식도 함께다.

서늘한 바람이 불면 바쁜 일상은 잠시 잊고 울긋불긋 물든 단풍숲을 바라보자. 억새와 갈대무리가 이루는 황홀경 또한 놓칠 수 없는 호사다.

GIF

Tip. 단풍은 평지보다는 산, 강수량이 많은 곳보다는 적은 곳, 음지보다는 양지에서 더욱 아름답게 나타납니다.

[ 출처 : 한국관광공사 ]

#여행정보

#단풍명소

#등산탐방로

#탐방시기

#가을여행지

늘 배우며 살자~ 아이들에게~ 친구에게~후배나 선배들에게도~ 어르신들께 듣고 깨달으며 인생 하나하나 배워 나가는 중년의 방울이가 되자!! 나이 한살 더 먹는다고 어른 되는 건 아니니~ 항상 겸손한 자세로! 항상 감사한 자세로! 인성 바른 어른이 되길^^
Follow
카레를 쏟다
nanna5
양주시 만송리의 아침
dolidoli9766
북한산 백운대 등산 오랜만의 등산으로 북한산 백운대에 올랐습니다 날씨가 좋아 오르기 괜찮더라구요 우이신설 북한산역 2번출구로 나오니 거의다 등산객들이어서 따라갔습니당ㅎㅎㅎ 등산 시작 전에 만두로 배좀 채우고 시작했습니다 무슨 명인이 만드는 만두라는데 특별한건 없었네유 ㅎ 아직 단풍이 안졌더라구요 ㅎㅎㅎ 부지런히 걸어봅니다 편도로 두시간반이라길래 발걸음을 재촉했습니당 내려와서 시간 확인해보니 총 다섯시간반 걸렸더라구여~ 태극기봉 있는곳까지 휴식안하고 세시간정도 걸린거같아요 굉장히 가파랐고 정상은 바람 장난 아니게 불어서 더 추웠습니다 ㅜ 태극기봉에서 다들 사진찍으려고 줄서있더라구요 ㅎ 사진 후딱 찍고 산장으로 내려왔습니다 산장에서 파는 사발면과 미리 준비해간 김밥, 막걸리 ㅎ 날씨가 추워서 막걸리가 얼은게 안녹더라구요 ㅜ 살얼음 띄워서 먹으려고 얼려갔는데... 날씨가 이리 추울줄이야; ㅜㅜㅜㅜ 올라갈땐 땀나서 안추웠는데 밥먹을땐 춥더라구요 ㄷㄷ 먹다가 도저히 마실수가 없어서 내려와 식당에서 마저 마셨습니다 ㅎㅎㅎㅎㅎ 입구로 내려오면 식당이 즐비한데 그중 한곳으로 들어갔습니당 1차로 청국장과 껍데기볶음에 한잔ㅎ 껍데기가 넘 매웠어요 ㅜㅜㅜ 맵다구 하니까 이모님이 미안하다규 다시 볶아주셨는데 넘 감사했어용 ㅎㅎㅎ 2차로 옆에 식당 ㅋㅋㅋㅋㅋ 자리옮겨서 편육 먹었습니다. 편육이 한접시에 만원밖에안하더라규요 ㅎㅎ 꼬들꼬들허니 된장에 찍어먹으니 찰떡이었습니당 ㅎ 같이먹은 친구는 편육 맛있다고 집에 포장까지 해갔어요 ㅎ 북한산에서먹는 치악산 맥걸리 ㅋㅋㅋ 깔끔했습니다 이거먹기전에 곰배령막걸리도 먹었는데 그건 제 입에 좀 달더라구요 ㅎㅎㅎㅎ 아쉬웠던건 식당들이 8시되면 문을 닫는다능;; ㅋㅋ 즐겁게 운동하고 즐겁게 마신 알찬 주말이었습니당
jyj2259
인생은 여행, 인생은 trip! 기차타고 어디든지 가자~
10월, 데이트하기 좋은 서울명소
yeonaeggultip
여주 강천섬 가을나들이 단풍여행 가을은 깊어가고- 사람이 그리운 계절
poet1378
2018 단풍 시기와 단풍놀이 하기 좋은 전국 단풍 명소 추천!
wooricard
국내 경북 가족여행 가볼만한곳 청송 여행코스
springlll8
경주여행ㅡ첨성대 핑크뮬리
Video
오늘은 관악산~ 관악산 정상으로 올라가는 절벽에 계단이 생기고 있다 친한 같이 산행을 하니 이런 파노라마사진도ㅋㅋ 정상의 광합성 고냉이들~~ 정상 미묘의 포즈는 아름답다 산에서 내려와 낮부터 ~~
HAKUN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식사 10
ggotgye
안성 팜랜드에서 코스모스의 향연을...
happy899
가을...단풍 구례피아골 골짜기마다 그득한 가을향기 출렁이는 다리를 건너 가을이 내려옵니다 겨우살이 더불어사는 저 높은 곳에는 온통 들뜬 마음뿐이지만 포근한 하늘이 살며시 다독여 추스리고 머지않아 얼음알갱이 가득한 겨울을 기꺼이 맞이하려 합니다. 바람이 공들여 키워낸 가지들마다 이미 저높은 곳엔 겨울을 준비하고 있더랍니다. 짧은 하루가 지났지만 고되고 편안했던 시간들 이었습니다.
super3
파노라마
HAKUN
포항의 저녁
jaisoki
관악산 정말 멋찌군요ㅎ ㅎ 연주대 기상관측소 관악산 폭포
YOONWOOSOON
가을단풍♥ 꺄아~~ 넘이쁘다~~ 베리 베리 그뤠잇^^ 그냥가기없긔! ♥♥클릭은 힘나게 해줘요~
elga0105
전국 가을 사진찍기 좋은곳! BEST5
yeonaeggultip
특별한 라이더가 되고 싶다면 스페셜라이즈드를 타보는게 어떨까요??
gmlwls75v
부산 레고마을을 아시나요?
dolidoli9766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