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하 랩핑버스, 서울 전역 누비다…팬클럽 '앨범 홍보' 눈길

정동하 새 앨범을 홍보하는 랩핑버스가 등장했다.


정동하의 공식 팬클럽 '동하연가'는 최근 발매된 정동하의 앨범 'LIFE'와 타이틀곡 '너의 계절'을 홍보하는 랩핑버스 운행 이벤트를 시작했다. 랩핑된 버스에는 정동하의 사진을 비롯해 타이틀곡 '너의 계절'과 앨범명 'LIFE'는 물론 트랙리스트까지 새겨져 있다.


동하연가가 준비한 랩핑버스는 강남역과 논현역, 학동역, 청담을 지나는 강남권, 그리고 홍대입구와 명동역을 지나 상암까지 서울 주요 시내 곳곳을 누비며 앨범을 홍보 중이다.


동하연가는 지난 2014년 때는 첫 솔로앨범 '비긴(BEGIN)' 발매를 축하하는 자전거로 친 환경 홍보를, 2016년에는 두 번째 앨범 타이틀곡 '오! 사랑' 홍보의 일환으로 오사랑 캠페인을 진행하며 훈훈한 사회 만들기에 동참한 바 있다.


팬심이 앨범 홍보에만 그친 것은 아니다. 지난 2015년에는 네팔 지진피해 성금 1500여만원을 '엄홍길 문화재단'에 기부했으며 올해 진행된 팬미팅에서는 선물을 진행하는 대신 세월호 참사가족 협의회에 역시 1500여만원을 기부, 뜻깊고 성숙한 팬 문화로 많은 이들에게 귀감이 됐다.


정동하의 팬 사랑도 만만치 않다. 첫 솔로 앨범에는 팬들을 위한 노래 '뷰티풀(Beautiful)'을 작사하며 감사함을 표했고 첫 전국투어 콘서트에서는 늘 이 노래를 늘 불렀다. 특히 이번 'LIFE' 앨범에는 팬들이 원하는 포즈를 사전에 추천 받아 앨범에 수록, 앨범의 주인공을 팬들로 만들었다. 아울러 정동하는 공연 등 스케줄이 끝난 후에는 언제나 팬들과 인사를 나누며, 소통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정동하는 "내가 좋아하는 사람들, 나를 좋아하는 사람들의 행복을 위해 고민하는 것 또한 크나큰 행복이라고 생각한다. 언제나 감사드리고, 서로를 사랑하고 신뢰하며 오래 갈 수 있는 우리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거듭 감사인사를 전했다.


정동하는 지난 15일 신보 'LIFE' 음원 및 타이틀곡 '너의 계절'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각종 방송 활동에 나서고 있다. 오는 28일 토요일 춘천콘서트 및 올 하반기에 대구, 전주, 서울에서 전국투어 콘서트 'The Artist : 소리'를 진행할 예정이다


http://entertain.naver.com/read?oid=215&aid=0000579011

한국TV쇼 ・ 한국가요 ・ 발라드 ・ 맛집탐방
Follow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