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퍼, 기습 신곡 발매 예고…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깜짝 공개'



보컬그룹 보이스퍼가 깜짝 신곡 발매로 올 가을 '발라드 대전'에 도전장을 내민다.


보이스퍼는 25일 공식 SNS 채널에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사진을 게재하며 기습 신곡 발매를 알렸다.


사진 속에는 엔틱한 배경에 깔끔하게 차려입은 보이스퍼가 분위기 있는 모습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과 함께 게시된 글에는 '#171029', '#6PM', '#ㄷㄹ_ㅇㄹㅇㄹ_ㅈㅈㅎㄱ' 등의 태그들이 담겨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보이스퍼의 소속사 에버모어뮤직은 "오는 29일 오후 6시에 보이스퍼의 신보가 공개되는 것이 맞다. 음악적으로 더욱 성장한 보이스퍼의 모습이 담길 예정이니 여러분들의 많은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깜짝 신보 소식을 전한 보이스퍼는 Mnet '슈퍼스타K6'에 일명 '삼선슬리퍼'를 신고 북인천나인틴으로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남성 보컬그룹으로 지난해 '그대 목소리로 말해줘'로 데뷔해 아름다운 하모니를 선보였다. 이후 '여름감기' '넌 지금 어디에' '어쩌니', '반했나봐' 등을 발표, 다양한 음악 스펙트럼을 가진 실력파 보컬그룹으로서 발걸음을 탄탄히 하고 있다.


http://entertain.naver.com/read?oid=215&aid=0000579236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