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론 머스크 테슬라 CEO, LA지하터널 최초 공개

혁신적인 기업가로 평가받는 엘론 머스크 테슬라 CEO가 미국 로스엔젤레스(LA)에 건설 중인 지하터널의 실제 모습을 처음으로 공개했다.


29일(이하 현지시간) IT 전문 매체 더버지에 따르면 엘론 머스크 CEO는 28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어제 찍은 LA 터널 사진”이라며 지하터널의 한 부분을 담은 사진을 게시했다. 끝이 보이지 않는 긴 터널은 상당부분 작업이 진행됐음을 보여주고 있다.

이는 엘론 머스크 CEO가 올해 초 컨셉 비디오에서 공개한 지하터널과 상당히 유사한 모습이며, 대중에 공개된 첫 번째 이미지라고 이 매체는 전했다.


엘론 머스크가 LA 교통체증에 불만을 품고 지난해 12월 ‘보링 컴퍼니’라는 기업을 세워 LA 외곽 지역에 지하터널을 공사하기 시작했다. 일종의 터널 크기는 테슬라의 모델S가 들어갈 정도의 공간이다. 엘론 머스크CEO의 최종 목표는 교통 혼잡을 줄이고 이동 시간을 단축하는 것이라고 이 매체는 설명했다.


엘론 머스크는 LA 지하터널을 통해 200km/h 속도로 차량을 이동시키는 하이퍼루프 시스템을 도입할 계획이다. 일종의 차량용 고속 지하철 개념이다.


더버지는 지난 8월 29일 “엘론 머스크는 2마일(3.2km) 길이의 지하 테스트 터널은 이미 건설됐다”며 “그는 첫 번째 하이퍼 루프를 제작하는데 필요한 승인을 받았다”고 보도한 바 있다.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