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니오치타토리와카제오마치와비루

https://youtu.be/GVuKuY6RWNI

운명을 논하는 명리학을 제대로 공부한 사람들은, 사주가 맞추어 내는 운명의 흐름은 100점 만점에 85점이라고 이야기 합니다..잠을 잘때도 우리의 뇌는 85%가 깨어 있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욕심을 부립니다..나머지 15%를 맞춘다면 신(神)의 영역으로 들어갈수 있겠구나..그래서 또 다른 방향으로 공부를 이어갑니다..그런 공부로 들어가면 접하게 되는것 중의 하나가 구령삼정주 수행입니다.. 알만한 사람은 한번쯤 들어봤을 박도사 가 바로 구령삼정주로 영적인 힘을 얻은 대표적인 인물이죠..포스코의 박회장이 헬리콥터 같이 태우고 다녔다는 사람입니다.. 하지만 그 행로는 그렇게 오랬동안 꽃밭은 아니었기에 많은 사람들의 아쉬움을 얻기도 했었습니다.. 힘을 얻으면 일반적으로 7년간다고 했습니다..하지만 그 7년이 오롯한 7년은 아니기에 중간중간 그 힘을 유지하기 위해 여러 기도를 꾸준히 하게 됩니다..아무튼..지금은 그 이야기 할려는것은 아니고..운(運)은 그렇게 바람처럼 옵니다..

바람이 올때를 느껴본적이 있나요..저기 멀리 풀잎들이, 나뭇잎들이, 조금은 멀리 구름들이 움직이기 시작합니다..징조라고들 하죠...그래서 어떤이들은 한두번 운(運)의 달콤한 맛을 보고는 어느순간 올인을 하기도 합니다..그 운(運)처럼 바람이 올때 새는 날개를 펴야하고 사람은 일어나 움직여야 합니다..

운명은 바꿀수 없습니다..운명은 랜덤이라고 하지만 운명이 있다는 전제조건을 내건 이상 분명 패턴은 존재하죠..아무리 페르조나로 자기를 위장하고 그 바뀐 모습을 지키기 위해 죽을힘을 다해도 결국 고양이는 고양이 일뿐 호랑이는 될수 없는것이기에..

패턴화된 운명의 발현은 우리의 일반적 감각이 인지하는 물질계를 초월하여 인과의 넘실거리는 이오의 파도를 타야만 합니다..

(to be continued..)


#땅에떨어진새는바람을기다리고있네



북종선도스페셜리스트 사천왕밀법전수자 자평명리컨설턴트 리얼리티트랜서핑 지도자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