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2일 멤버들이 故 김주혁에게 보내는 마지막 인사 (동영상)

가수 정준영이 1박2일 영상편지를 통해 故 김주혁에 향해 마지막 인사를 했다.


5일 방송된 KBS2 ‘1박2일’에서는 멤버들이 지난달 30일 교통사고로 갑작스럽게 떠난 김주혁에게 영상편지를 남겼다.


정준영은 SBS ‘정글의 법칙’ 촬영 차 해외에 있어 김주혁의 마지막 길을 함께 하지 못했다.

정준영은 영상편지를 통해 “형은 항상 저희에게 너무 멋있는 형이었고 그 누구보다도 소중한 형이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제가 안 좋은 일로 잠깐 쉬고 있을 때 한국 오자마자 형들한테 연락했었다. 주혁 형이 나 힘들까봐 내가 오자마자 바로 모였다. 나 힘들까봐 형이 나 보러 와줬었다”라고 말했다.


또한 “나는 형 옆에 갈수도 없는 게 너무 미안하다. 빨리 형한테 가고 싶다”고 눈물을 흘려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김주혁의 빈소가 차려진 기간 동안 내내 곁을 지켰던 김준호와 데프콘, 김종민은 쉽사리 말을 잊지 못하며 김주혁의 죽음에 깊은 슬픔을 보였다.

김준호는 울먹이며 “우린 잊지 않을 거예요. 구택이 형, 정말 좋은 곳에 가셔서 편히 쉬십시오”라고 마지막 인사를 건넸다.


차태현은 김주혁과 그의 부모님의 추억의 장소인 명동성당을 찾아 “왠지 꼭 한 번 형에게 보여주고 싶어서 따로 왔다”며 김주혁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보였다.


한편, 김주혁은 지난달 30일 오후 서울 강남 영동대로 인근에서 갑작스러운 교통사고를 당했다.


사고 직후 인근 병원으로 이송돼 심폐소생술 등의 응급처치를 받았으나 오후 6시 30분께 세상을 떠났다.


2일 가족과 지인이 참석한 가운데 발인을 마치고 부모님이 있는 충남 서산시 대산읍 대로리 가족 납골묘에 안치됐다.


http://tv.naver.com/v/2252456



꽃돼지윤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사진 = KBS2 ‘1박2일’



★당신이 놓치면 후회할 인기기사!!




세상의 중심에서 포스트를 공유합니다. http://postshare.co.kr
Follow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마동석이 미국에선 빅사이즈가 못되는 이유
ehghl123
27
3
5
그들이 무슨 죄가 있습니까? 2차 가해는 하지 말아 주세요
man2356
14
0
4
[연예가 소식] 츄, 이달의 소녀 제명·퇴출?! "스태프에 폭언·갑질?!?!"(공식)
Heartener
5
3
2
대한민국의 대통령은 누구인가? 내참남비(내가 하면 참고, 남이 하면 비선) 나라꼬라지 한번 잘 돌아간다 페북(펌)박건웅화백
plus68
5
0
1
[연예가 소식] 가수/배우 이승기 137곡 수익 정산 0원 사건 쉽게 정리!!
Heartener
15
4
4
나혼자산다 올해 최고시청률이었던 박나래 (with 키) 에피소드
graymaan
18
3
0
생산직 공장 샤워실 몰래 촬영한 사장
zatoichi
25
7
4
범죄 전문가들이 성범죄자 신상공개에 반대하는 이유.jpg
Voyou
20
1
5
봐도봐도 웃겨죽겠는 아어가 민율이네 정월대보름 에피
dadara4
10
1
0
나홀로 인생네컷 남기고 싶을 때 참고할만한 연예인들 셀프사진 모음.jpg
GomaGom
4
6
0
비정상회담 크리스티안 근황
baaaaang
9
1
2
11월 25일 신문을 통해 알게 된 이야기들 및 만평모음
anijunkyu
8
0
1
라면 끓일 때 팬레터에 쓰인 팬 번호 보고 전화한다는 김지석
mumumimi
26
2
2
동반화보 찍은 배우
dadara4
28
11
1
아무말이나 던지는 카타르 월드컵 뉴스.SBS
boogiewoogie
19
2
2
2022년 11월 25일(금) 추천 시사만평!
csswook
10
1
0
이재명의 민주당이 풍전등화이다. 만약 이재명이 검찰의 표적 수사로 무너진다면 다음 민주당 주자는 불 보듯 뻔하다. 소위 수박들로 일컬어지는 민주당 내 기득권이 또다시 이낙연을 옹립하려 들것이기 때문이다. 이재명 없는 민주당, 현시점에서 상상이 되는가? 현재 법조계에서는 검찰 공화국 완성을 위해 윤석열이 자신의 최대 정적인 이재명을 ’죽이려 한다‘는 말이 공공연하게 돌고 있다. 이재명이 사라지면 민주당은 신당 창당 세력들과 사분오열되어 윤석열이 그리는 구도로 될 가능성이 매우 크다. 바로 차기 ’한동훈‘ 검찰 공화국을 막을 수 있는 길은 이재명을 지키는 일이다. 지난날 ’조국 수호‘로 외쳤던 거리에 ’이재명 수호‘는 들리지 않는다. 이유가 무엇일까? 민주당 의원들의 마음은 자신들의 대표를 정작 지키고 싶은 걸까? 이재명이 무너지면 민주당도 민주진보 진영도 어렵게 된다. 윤석열에 이어 또다시 한동훈을 대통령에 앉힐 수 있기 때문이다. 당장 듣고 싶고 보고 싶은 것에 열광하는 나무를 보지말자 숲을 보자. ’우리가 이재명이다‘를 외치자. (펌) 열린공감tv https://youtu.be/eELbyrOYSiY
plus68
5
1
1
[유퀴즈] 그래도 나는 가난했던 부모를 원망하지 않아.jpg
graymaan
18
4
0
https://youtu.be/zhFzGT1Hq8o
plus68
7
1
0
[연예가 소식] "시의원 출마, 상의도 없이"… '이승기 스승' 이선희 지난 발언, 심상치 않았었다?!
Heartener
7
2
2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