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STHIS의 새로운 음원 ‘Tru Rich’ 공개


한국 힙합 어워즈 2017 올해의 신인 아티스트에 이름을 올리며 자신만의 독특한 스타일로 청자를 휘어잡는 래퍼 저스디스(JUSTHIS)가 바로 오늘 그의 새로운 음원 ‘Tru Rich’를 공개한다. 그의 새 음원‘Tru Rich’는 오랜 시간 국내 힙합 신(Scene)에 깊은 발자취를 남린 래퍼 일리닛(ILLINIT)이 피처링으로 참여했으며, 바로 오늘 저스트 뮤직(Just Music)의 스윙스(Swings)가 설립한 두 번째 레이블 인디고 뮤직(Indigo Music)을 통해 앞으로의 활발한 움직임을 예고한다.


‘Tru Rich’는 아티스트와의 협업으로 스트리트 컬쳐를 다양하게 펼쳐내는 프로젝트 의류 브랜드 ‘언사인드(Unsigned)’의 요청으로 저스디스가 발표하는 프로젝트 싱글이다. 저스디스의 프로듀싱 아래 진솔한 가사와 전달력을 지닌 일리닛이 가세하며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몽환적이고 둔탁한 붐뱁 비트 위 저스디스와 일리닛의 속사포 같은 랩을 얹었다. 매일같이 새로운 이슈가 떠도는 지금의 힙합 신에 대한 세태를 각자의 시각으로 이야기하며, 직설적이고 뚜렷한 신념을 보여주는 이번 곡은 기존 랩 트랙 형식을 탈피한 신선한 음악을 내보인다.


신과 구의 조합이라기보다는 오랜 시간 길고 고된 여정 중 만난 여행자처럼 자연스레 섞여드는 둘의 이야기에 귀를 귀울여보자. 더불어 저스디스는 그를 주축으로 새롭게 결성한 힙합 크루 도플갱음(DOPPELGÄNGEM)’의 시작을 알리며, 힙합 신의 새로운 흐름을 야기한다. 현재 도플갱음의 멤버로는 일리닛만이 공개된 상태. 가사를 적을 때 스스로 당위성을 느낄 수 없다면, 어떤 구절이든 공개한 적 없다는 저스디스의 음악적 신념은 곡의 거친 분위기를 더욱 단단히 한다.


저스디스는 음원 공개와 함께 저스디스는 프로젝트 브랜드 언사인드(Unsigned)와 협업한 컬렉션을 함께 공개하며, 많은 힙합 리스너에게 공감각적인 경험을 선사한다. 올 4월 런칭, 어느덧 다섯 번째 새로운 컬렉션을 공개하는 언사인드의 저스디스 협업 컬렉션은 오늘부터 이어지는 31일 오후 6시까지 컬렉션 제품 중 일부를 프리오더 방식으로 판매할 예정, 국내 힙합에 새로운 지각변동을 일으킬 새 크루 도플갱음과 고루한 스트리트웨어 시장에 활기를 불어넣을 언사인드의 움직임을 계속해 주목하자. 저스디스의 새 음원 ‘Tru Rich’와 언사인드 프로젝트의 협업 컬렉션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Indigo Music 공식 웹사이트 Unsigned x JUSTHIS 협업 컬렉션 프리오더 바로가기

온라인 서브컬처 매거진 #vislakr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