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통 3사, 아이폰X 17일부터 사전예약

24일 정식 판매


SK텔레콤, KT, LG유플러스 등 이동통신 3사는 17일부터 아이폰X 사전예약에 돌입하고 24일 공식 출시한다. 각 사의 공식 홈페이지와 대리점 등에서 사전 예약 신청할 수 있다.


아이폰X은 애플이 아이폰 탄생 10주년을 기념해 제작한 프리미엄 스마트폰으로 5.8인치 슈퍼레티나 디스플레이와 전후면 글라스 디자인, 뉴럴엔진이 탑재된 A11 바이오닉 칩셋, 3D 얼굴인식 기능을 담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이폰X은 64GB와 256GB 두 가지 모델로 출시되며, 스페이스그레이와 실버 두 가지 색상으로 구성된다. 가격은 64GB가 136만7000원, 256GB가 155만7600원으로 역대 아이폰 중 가장 높다.


공시지원금은 사전예약이 시작되는 17일 공개된다. 애플은 삼성전자와 LG전자 등에 비해 휴대폰 구매 지원금이 낮아, 선택약정 요금할인을 선택하는 고객이 다수를 차지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아이폰X은 이미 판매를 시작한 국가에서 불량 제품이 나오면서 품질 논란이 불거졌다. 추운 지역에서 작동하지 않고, 화면에 녹색 세로줄이 생기는 등의 사례가 발생해 애플은 사실 조사에 나섰다.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