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종료 후 부폰이 라키티치를 찾아간 이유

GIF

0:0 무승부로 경기를 마친 부폰이 성큼성큼 누군가를 찾아갑니다. 부폰의 걸음걸이는 마치 누군가 꼭 만나야 할 사람이 있는듯 보였습니다. 그 걸음 끝에 있었던 선수는 바르셀로나의 라키티치였습니다.

GIF

어떤 이유에선지 부폰은 라키티치를 꼭 안아주며 꽤 오랫동안 그를 품에 안고 있었습니다. 사실 라키티치와 부폰은 국적도 다르고 같은 팀에서 뛰어본적도 없는 어찌보면 남에 불과합니다.


그런데 어째서 부폰은 이렇게 라키티치를 꽉 안아줬던걸까요? 그 이야기를 하려면 얼마전에 있었던 이탈리아의 2018 월드컵 탈락으로 거슬러 올라가야 합니다.

GIF

탈락 후 부폰은 인터뷰 도중 눈물을 보입니다. 아마 많은 축구팬들이 이러한 부폰의 모습에 같은 감정을 느꼈을 겁니다. 그건 라키티치 역시 마찬가지였습니다.

부폰이 눈물 흘리는 영상을 본 라키티치 역시 같은 감정이었습니다.


"부폰의 눈물을 봤을때, 전 월드컵에 진출하는 제 자리를 주고 싶은 감정이었어요. 만약 가능했다면 그랬을거에요. 부폰은 그럴 자격이 있어요. 그가 축구 역사에서 보여준 모습들은 믿을 수 없는 일들이었어요"

자기 자리도 줄 수 있다는 라키티치의 인터뷰는 실로 놀라운 수준입니다. 운좋게도 이 인터뷰가 부폰에게 전달됐고 부폰이 이에 대한 화답을 합니다.

이반 라키티치에게,
골키퍼로서 내가 계속해서 뛸지는 모르겠지만 너의 포지션인 미드필더에서 크로아티아 대표로 뛰는건 그다지 좋은 아이디어는 아닌거 같아. 농담이고ㅋㅋㅋㅋ, 너의 인터뷰는 정말 훌륭한 선물이었어. 고맙고 @호르디 알바야 내 저지는 너에게 줄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윾쾌한 부폰형님 ㅠㅠ 곧바로 라키티치도 응답을 합니다.

@지안루이지부폰 @호르디알바
너의 저지는 어메이징한 선물이 될거야!

훈훈 of 훈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라키티치의 이 인터뷰로 인해 일단 트위터로 대화를 주고 받긴 했지만 경기 끝나고도 서로 나눌 이야기가 더 많았나 봅니다ㅠㅠ

경기 끝나고 포옹도 끝나고도 또 다시 트위터에서 서로 사진 올려주며 리스펙하는 라키티치와 부폰 ㅋㅋㅋ

부폰이 그간 쌓아온 업적과 명성이 얼마나 어마어마한지 느껴지는 대목입니다.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