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Little Prince and Coffee Story 1.

어린 왕자와 커피 이야기 1.

PART 2 .

제1장.어린 왕자의 귀환.(4)


어린 왕자는 자그마한 목소리로 자신이 어디에서 왔는지 왜 자신이 살던 별에서 떠나 왔는지를 그리고 이 지구별에서 만난 노란 뱀과 친구가 되어준 사막여우와의 만남 그리고 자신이 떠나온 별에 있을 아름답지만 새침하던 장미꽃의 이야기를 해주었습니다.


아저씨는 어린 왕자가 여행 중에 겪었던 이야기들에 안타까워하고 감탄하며 또 어쩔 땐 

눈물을 글 성 거리며 어린 왕자의 말에 귀를 기울였지요.

그러곤 아저씨도 웃으며 조용히 말합니다. 

자신도 오랜 시간을 여행하며 원하던 것을 얼마 전에야 겨우 찾았지만 아직 할 일이 남아 있다고... 그래서 이제 삶의 마지막 여행을 하기 위해 용기 내어 이 시간의  열차를 타기 위해 와있다고 말입니다. 


아저씬 지금 자신이 마시고 있는 커피라는 존재의 실체와 진정한 가치를 알기 위해 격었던 그동안의 여행 이야기들을 어린 왕자에게 이야기해 주었습니다..


아저씬 어린 왕자의 볼을 장난스럽게 꼬집으며 말합니다.

우린 서로 많이 닮았구나!

넌 장미꽃 때문에 떠나왔고 아저씬 이 작은 커피 때문에 떠나 왔으니!


아저씨는 어린 왕자에게 소중한 자신의 갈색 배낭을 열어 보여줍니다.  

그 안에는 어린 왕자가 생전 처음 보는 각양각색의 커피 도구들과 다양한 커피 원두가 

수북하게 쌓여 있었습니다.. 


눈을 똘망 똘망 뜨며 신기해하는 어린 왕자에게 아저씬 커피가 들어있는 봉투 하나를 뜯어 그 안에 들어있는 탱글탱글하고 작고 귀여운 커피 알들을 손바닥에 올려놓습니다. 


어린 왕자의 눈 앞에 난생처음으로 신비스럽고  매력적인 향기들이 피어오릅니다. 

무엇이라 표현하기 어려운 이 향들의 정체에 결국 호기심 많은 어린 왕자는 반달 모양의 눈을 그리며 아저씨에게 부탁을 합니다. 


아저씨!

저도 혹시 이 커피라는 걸 맛볼 수 있을까요?    


블랜딩 마스터.

이태완 커피 .  그대 전설이 되어라.

블랜딩마스터 이태완. 주) 알앤비커피 대표이사. 브랜드-카페 더 코코마리 - 이태완 커피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