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신 맞고 자폐증”… 아들에게 ‘대마초’ 치료한 미국 육군 의료단 장교의 편지

Fact



백트루스(vactruth)



View



“어떻게 MMR 백신이 우리아들의 자폐증을 유발시켰나”“많은 의사들, 의학 산업의 하수인”“생후 15개월 MMR 백신 맞고 자폐성 장염”

“백신은 항상 정밀 조사에서 제외된다”

몇 년 동안 저는 많은 부모들로부터 건강한 어린이가 독감 백신을 맞은 후에 ‘갑작스런 발작 장애’를 어떻게 일으켰는지에 대한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백신을 많이 경험한 해외 선교사는 “갑작스럽게 발병한 자가 면역 질환”이라고 말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갑자기 루게릭병을 얻었다” “걸프전 증후군을 얻었다”고 했습니다. 

의학적, 과학적으로 정직하게 접근하는 방법은 모든 가능성을 열어놓고, 모든 변수에 대해 조사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백신은 항상 정밀 조사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저는 백신이 자폐증을 일으킨다는 것에 대해 이 의사를 설득하려고 시도하지 않았습니다. 대신 저는 제 아들의 케이스를 서류로 모았습니다. 비이성적인 행동을 하는 만성 위장 통증에 대한 문서를 수집한 것입니다. 저는 비합리적이면서, 자해를 저지르게 만드는 신체적 고통에 대해 연구했고, 이를 문서화해서 이 훌륭한 의사에게 설명했습니다. 

아들은 면역체계가 손상됐기 때문에 아들이 단순한 감염에도 싸울 수 없는 상태였습니다. 그래서 ‘연쇄구균으로 인한 소아 자가면역 신경정신병학장애(P.A.N.D.S.)’ 진단을 받아 1년 동안 면역글로불린(IVIG) 치료를 받았습니다. 

“3세 미만에 위장 미생물 파괴되면 뇌 망가져”

3세 미만 소아의 경우, 위장에 있는 미생물이 파괴되면 뇌와 면역체계가 함께 망가집니다. 연구원들은 이 경우에 먹는 것, 스트레스, 감염 및 의약품 투입 등이 매우 민감하게 반응할 수 있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의사는 크릭스만 박사의 임상실험, 자폐성 장염, P.A.N.D.S. 등 제가 말한 것이 사실인지를 인터넷에서 찾아보면서, 제게 많은 질문을 던졌습니다. 그는 “찾아보고 배워야 할 것이 많군요”라며 자신이 ‘의학 전문가’와 대화하고 있다는 사실을 인정했습니다. 그렇게 우리는 그의 첫 ‘자폐증’ 환자가 되었습니다. 

“근본적 원인에 대한 정확한 진단이 가장 중요”

제가 배운 또 다른 교훈은 근본 원인에 대해 정확한 진단을 내리는 것이 질병 회복을 위한 가장 중요한 단계라는 점입니다. 제 아들은 결코 ‘심리적 장애로서의 자폐증’ 진단을 받지 않았습니다. 제 아들은 심리학자로부터 ‘선택적 세로토닌 재흡수 억제제(SSRI, 항우울제의 일종)’의 형태로 된 의약품 치료를 받은 적이 단 한 번도 없습니다. 

자폐증은 언어, 사회적 상호작용, 행동 등 3가지 범주에 속하는 장애를 설명하는 표현입니다. 그런데 자폐증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위장의 염증, 홍역 항체의 증가, 클루텐과 카제인 단백질에 대한 면역글로불린 항체 증가, 곰팡이 및 세균성 부산물, 메틸화 파괴, 면역 손상 및 중금속 배출 불능 등과 같은 의학적 변수를 고려되지 않습니다. 

심리학자는 의약품을 처방하기 전에 근본 원인을 파악하기 위해 분석 연구를 한다든가, 과학적 방법을 적용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약으로 시행착오를 대신 합니다. 리스페리돈(Risperidone, 항정신병제)이 필요한 어린이는 아무도 없습니다. 

대마초 치료 1년… “통증과 염증 증상 감소” 

아들이 대마초 기름을 사용해 치료를 받은 지 1년이 지났습니다. 그러자 아이의 불안과 강박적인 행동이 크게 줄었습니다. 또 통증과 위장 염증 등 신체 증상도 현저히 감소했습니다. 고통과 염증이 줄어들면서 아이는 많은 인식적, 사회적 이익을 얻게 됐습니다. 하지만 제약사가 후원하는 미디어들은 결코 우리 이야기를 보도하지 않을 것입니다. 

저는 대마초 치료법을 사용하는 우리 의사가 ‘그 의사(웨이크 필드)’와 같아지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그 영국 의사(웨이크 필드)는 1998년 “자폐증 아동에게 살아있는 홍역 바이러스가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그는 어린이들이 염증성 장 질환과 발달 장애로 고통 받고 있다는 사실을 관찰했고, 이를 보고했습니다. 그의 미국 측 파트너인 크릭스만 박사는 2002년 미 의회에 이와 유사한 발견에 대해 브리핑 했습니다. 

이제 당신은 어떤 패러다임이 더 신뢰할만 한지 판단해야 할 것입니다. 느닷없이 발달 장애와 위장병을 얻은 어린이들을 심리학자가 치료해야 할까요? 의사는 부작용이 알려진 백신에 대해 의문을 표해서는 안되는 걸까요? MMR 백신 부작용을 겪은 아들의 엄마 이야기에 귀 기울이는 사람들이 있을 것입니다. 그렇다면 그들은 한 명의 부모 혹은 의사의 행동을 잠시 멈추게 할 수 있을 것입니다. 

팩트올


뉴스와이슈 ・ 의료
기자들과 후원자들이 만든 비영리 언론입니다. 최대한 객관적이며 가치 중립적인 보도를 지향하기 위해 이름을 ‘팩트올’로 정했습니다. 팩트체크와 탐사보도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