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스전 '꽐라'가 되면 안된다!

안녕하세여~레드 플레이스입니다~

남녀 모두 술을 마시게되면 상대방이 더 매력적으로 보이거나 눈에 깍지가 씌인다고? 하죠? 그래서 남자들이 여자들과 술자리를 가지면서 대쉬를 하려고 하는 이유도 있구여? 하지만 무조건 술을 마시고 섹스를 하면 안되는 이유가 있습니다! 고것들을 살펴보겠습니다.


1. 성적으로 흥분을 덜 한다

대체로 우리는 술을 마시면 성적으로 더 많이, 더 쉽게 흥분한다고 생각한다. 미안하지만 ‘착각’이다. 이에 대한 연구결과들이 여럿 존재한다. 그 중 하나는 여자들에게 술을 마시게 한 후 야한 영화를 보면서 스스로 성적으로 흥분했다고 생각하는 때와 실제로 우리 몸이 성적으로 흥분해 있는지를 비교해 봤더니 몸과 마음이 전혀 ‘딴소리’를 하고 있음을 밝혀 낸 것이 있다. 실제로 여성이 흥분하면 ‘질 맥박 진동’이 증가하는데 일단 취할 정도로 술을 마시면 그게 현저하게 떨어지더라는 얘기다. 심지어 몸이 ‘수면 상태’에 돌입하기도 했다.


2. 오선생님을 뵙기가 더 힘들어진다

오르가슴에 다다르기 위해서는 극도의 집중력과 고도의 신체적 흥분과 예민한 감각이 필요하다. 그런 탓에 오르가슴을 느끼기란 애초부터 쉬운 일이 아니다. 그런데 술은 우리의 감각을 무뎌지게 만든다. 특히 육체적인 접촉에 무뎌지게 만든다!(이쯤 되면 당장 술을 끊어야 할 것 같다;;;) 집중력과 성욕과 성감에 모두 악영향을 미치는 술… 어쩌면 당신이 지금껏 오선생님을 영접하지 못한 건 어쩌면 술 때문…?


3. 무모한 행동을 하게 된다

술에 취해 있을 때는 평소 우리가 느끼는 불안감에 신경을 덜 쓰게 되는 게 당연하다. 이를테면 콘돔을 안 쓴다든가, 하는 도중 콘돔을 벗겨 내던진다든가, 혹은 애초에 콘돔을 잘못 씌운다든가 하는 식으로 말이다. 술에 취해 있지 않았다면 절대 하지 않았을 행동들은 이것 말고도 너무 많지만 어쨌든 우리에게 가장 ‘어리석은 후회’로 남는 것들은 대체로 이런 예시가 있겠다. 그러니까 여러분, 이왕 하려거든 정신 똑바로 차리고 집중해서 제대로 하시길 권합니다!



더많은 정보를 원하시면 요기!

출저:코스모폴리탄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