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운명력을 강화하는 방법

나는 어릴 때부터 생선을 싫어했다.


싫어하는 수준을 넘어서 입에만 대도 구역질이 올라올 정도로 먹지 못했다.


단순한 기호의 문제가 아니라 뭔가 만만치 않는 문제가 있다고 짐작했지만 그때는 이 문제를 해결할 방법이 없어서 거의 포기하고 그러려니 했다.


생선을 먹지 못한다고 삶에 지장이 있는 것도 아니니까.


그리고 세월이 흘러 수련을 시작한 고등학교 3학년 때 왜 그런 것인지 알게 되었다.


영적인 상태를 봐주신 스승님께서 내게 생선을 극도로 싫어하는 여자 원한령이 붙어있다고 말씀해주셨다. 아마도 생선을 먹다 식중독 등으로 죽은 모양이라고...


이후 수련을 통해 문제를 해결해서 지금은 생선 정도는 먹을 수 있게 되었다.

생선을 먹는 것이야 그리 대단한 성취는 아니지만 그 외에도 수련을 해가면서 우울하고 고통 받았던 부분들을 개선하여 전보다 정신적으로 더 단단하고 성숙해진 것 같다.


사람들마다 자신에게 문제가 있는 부분은 노력을 통해 습관을 개선하거나 장점을 키워 단점을 커버하여 해결할 수 있다.


그런데 어떤 것들은 공을 들여도 쉽게 풀리지 않고 문제의 원인도 분명하지 않으며 문제가 있어도 자신이 인지하지 못하는 경우도 있다.


수련을 하면 이제껏 인식하지 못한 새로운 방향으로 삶의 문제에 접근하고 해결하여 현실적인 운명력을 월등히 강화시킬 수 있다.


온갖 방법으로 삶의 경로를 방해하는 영적인 존재를 정리하거나 잠재의식을 개선하여 당연한 것으로 여겼던 안 좋은 성향이나 습관을 바꿀 수 있다.


영력이 강해질수록 좋지 않은 것들로부터 방어력이 생긴다. 사회생활에서도 수련을 안 하는 사람보다 영적인 측면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는 부분이 있다.


수련을 같이하는 도반 분 중에는 건강이 너무나도 좋지 않아 늘 병원에 입원하여 일상생활이 어려웠던 분이 있었다... 카르마 때문에 병마에 시달리며 살아야하는 운명이었으나 지금은 수련을 통해 붙어있는 영적존재와 탁기를 제거하여 건강을 많이 회복하였다.


어떤 도반 분은 정상적으로 직장에 다니는 중에 공부를 하여 합격하기 어려운 시험을 두 군데나 합격하여 좋은 직장으로 옮겨간 사례도 있었다.


평범한 일상의 노력을 통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면 그것이 베스트이다.

그러나 도저히 해결되지 않는 삶의 문제가 있을 때 영적인 부분에도 한번쯤 눈을 돌려보면 또 다른 가능성을 찾을 수 있다는 점을 널리 알리고 싶다.


비밀스러운 영혼의 세계: http://blog.naver.com/innerpeace2511

http://cafe.daum.net/vairocana/ 밀교의세계(명상과 만행의길) 제가 명상수련을 배우는 카페입니다. 제대로 된 명상수련에 관심이 있다면 꼭 방문해 주세요.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