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방탄소년단과 함께한 화보 공개

고민보다 GO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방탄소년단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시즌에도 푸마의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인 방탄소년단이 다시 한 번 모델로 활약해, 새롭게 출시된 롱 다운재킷을 멤버 개개인의 스타일로 선보인다. 방탄소년단이 착용한 주요 제품은 ‘스트라이커 롱 다운(Striker Long Down)’과 ‘어반 롱 다운(Urban Long Down)’으로, 최근 화두로 떠오른 롱 패딩 대란에 합류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후드 일체형 롱 다운재킷인 ‘스트라이커 롱 다운’은 지난해 버전에서 가슴 포켓을 추가하여 수납성과 실용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소매 뒷부분에 야간에 빛을 반사하는 3M 재귀반사 프린트를 적용해 야간 운동이나 시야 확보가 어려운 우천 시에도 안전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풍성한 오리털 충전재와 함께 푸마 고유의 ‘KEEP HEAT’라는 특수 개발 안감을 통해 보온성을 강화했다. 이어, ‘어반 롱 다운’은 후드 탈부착이 가능한 헤비 롱 다운재킷이다. 부드러운 터치감의 재킷 겉면에 뒷면 라미 작업을 더한 립스탑 소재를 적용, 방풍 기능과 볼륨감이 뛰어나다. 소매에는 시보리 디테일을 가미해 원단의 오염을 줄이고 보온성을 극대화했다.


kr.puma.com

패션, 뷰티, 라이프 스타일 디지털 매거진 <eyesmag> 입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