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어린이 메신저 앱 출시

폭력적 콘텐츠로부터 보호


페이스북은 어린이들이 성적인 위협이나 폭력적인 콘텐츠로부터 보호할 수 있는 어린이 전용 메신저 앱을 출시했다.


페이스북은 13세 미만의 어린이가 사용하는 메신저앱 '메신저 키즈'를 내놨다.


사전탐지 안전필터 적용...성적, 폭력적 콘텐츠 공유 방지

이 앱에 가입하기 위해서는 페이스북 계정에 가입하지 않아도 되며 전화번호도 필요없다. 다만 부모가 지정한 메신저, 메신저 키즈 사용자만 연락을 주고받을 수 있다. 이 앱을 통해 문자, 영상통화를 할 수 있다.


메신저 키즈에는 사전탐지 안전필터가 적용되어 있다. 이는 성적인 내용, 폭력적인 콘텐츠를 공유하는 것을 방지한다. 전담 지원팀은 신고된 콘텐츠에 신속하게 대응하며 신고되지 않은 콘텐츠도 발견 시 즉각 처단한다.


페이스북은 이 앱을 어린이 친화적인 성격을 강화하기 위해 증강현실(AR) 기술을 더했다. 얼굴인식 필터를 통해 스티커를 사용할 수 있게 했다.


페이스북은

메신저 키즈를 이용하면 할머니와 영상통화를 할 때 귀여운 증강현실 스티커를 사용해 어색한 침묵을 줄이고 재밌는 얘기를 나눌 수 있다. 또 가족과의 페이스북 그룹 대화에 더 적극적으로 참여하게 된다.

페이스북은 메신저 키즈를 통해 직접 수익을 창출하지 않는다. 다만 이 앱이 인기를 끌 경우 페이스북은 더 많은 정기 사용자를 확보할 수 있다.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