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을 놓게 만들 애무의 한 수

안녕하세요~ 오늘은 침대 위로 올라온 두 사람을 위해 코스모와 전문가들이 정신을 놓게 만들 애무의 한 수를 제대로 알려준다!! 원하는 팁만 쏙쏙 골라 흥분 지수 최고치를 경신해보자.!!



서로의 옷을 아주 느린 속도로 벗긴다. 신체 부위가 하나씩 드러낼 때마다 그곳을 정성스레 애무한다. 오랜 시간 애무에 공들이는 만큼 욕정은 더욱 차오를 것이다. 


평소와 다른 표정, 다른 방식으로 서로의 옷을 벗긴다. 어설픈 척하는 것도 좋다. 낯선 상대를 대하는 기분이 들어 평소와 다른 호흡, 새로운 자극을 느낄 것이다. 


침대에 오를 때 흰색 티셔츠를 입는다(물론 티셔츠만!). 그런 다음 그가 티셔츠 위로 당신의 가슴과 유두를 핥는다. 자신이 남긴 자국을 보며 그는 흥분을 주체하지 못할 거다. 


오래된 망사 스타킹(없으면 값싼 것으로 준비하자)을 신고 침대 위에서 그를 맞이한다. 그가 이를 이용해 스타킹을 찢도록 한다. 


그를 침대에 앉히고 움직이지 못하도록 한 뒤 셔츠를 벗기면서 키스한다. 이어서 그의 앞에 무릎을 꿇고 앉아 바지를 벗기고 다리부터 허벅지 안쪽까지 간지럼을 태우며 자연스레 그곳을 손에 쥐어라. 


양손을 펼쳐 그의 페니스를 쥔다. 그런 다음 두 손을 위아래로 움직이되 양손이 서로 반대 방향으로 움직이도록 한다. 마치 두 사람이 애무하는 듯한 묘한 느낌을 안겨줄 수 있다. 


얼음 조각을 입에 문 다음 그의 엉덩이에 가볍게 키스하거나 살짝 깨문다. 당신의 꽁꽁 언 입이 그에게 짜릿한 전율을 안겨줄 거다. 


상대방의 민감한 부위에 속눈썹을 대고 눈을 떴다 감았다를 반복한다. 그중 상대방이 심상치 않은 반응을 보이는 곳을 집중 공략할 것. 


그가 손가락으로 당신의 가슴 위로 큰 원을 그린다. 처음에는 한쪽 가슴이 다 들어올 정도의 큰 원을, 그러다 점점 원을 좁혀가며 마지막에는 유두 주변만 둥글게 그린다.

10

그의 귓불과 귓바퀴를 천천히 가볍게 깨문다. 입술만 이용해도 좋다. 그런 다음 천천히 혀를 말아 귀 안을 샅샅이 핥는다. 뜨겁고 촉촉한 그 느낌이 상당히 에로틱하게 다가올 거다. 

11

둘 다 옷을 벗고 몸을 밀착한다. 같은 방향을 보고 앞뒤로 나란히 선 뒤 몸을 밀착한다. 그런 다음 그가 백허그한 상태로 당신의 상체부터 천천히 몸을 만져 내려간다. 당신은 이 광경을 내려다보기만 하면 된다.

12

주요 공략 부위가 아닌 전혀 생각지 못한 곳에 키스를 한다. 목덜미, 팔목, 무릎 뒤쪽 등 맥박이 잡히는 곳을 공략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13

그가 네 번째 손가락으로 당신의 클리토리스를 자극한다. 검지나 중지보다 거칠거나 강하지 않아 더욱 부드럽게 당신을 흥분시킬 것이다.

14

그가 당신의 질 안에 손가락을 넣을 때 당신의 손가락도 함께 넣어보자. 두 사람의 손가락이 함께 움직이는 것을 느낄 수 있을 거다. 이런 게 진정한 팀워크 아니겠나?

15

이번엔 유두를 공략할 것. 그의 유두를 1분간 입으로 빨다가 부드럽게 그 자리에 입김을 분다. 뜨거웠다가 차가워지는 감각이 그를 미치게 만들 것이다. 

16

그가 보는 앞에서 손가락으로 자신의 쇄골 부위를 쓰다듬는다. 혹은 상체를 손바닥으로 매만지는 것도 좋다. 직접 자신의 몸을 만지는 당신을 보고 그는 시동을 켤 것이다. 

17

그와 함께 침대에 누워 서로를 바라보며 자위를 한다. 이때 일정 시간을 정해두고 서로를 터치하지 않는 것이 관건. 제한적인 상황에서 터치와 삽입에 대한 갈망은 더욱 커진다.

18

한 사람이 애무할 동안 상대방은 손을 일절 쓰지 않는다. 가만히 누워 자신을 애태우는 걸 속절없이 당하고만 있어야 한다. 손을 쓸 수 없는 상황이 그곳의 불을 지피고 말 것이다. 



더 좋은 정보들을 알고 싶다면 여기를 클릭클릭!!!


출저: 코스모폴리탄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그만이 조용히 열차에서 내렸다
simplepoems
9
4
0
Video
오십 넘어 여고 동창과 해외여행 준비하다 깜짝 놀란 사연
bookbanggu
26
7
0
'설렘'이라는 감정.
dungga333
9
15
0
남자들은 공감하는 현실 친구 우정.jpg
real896pc
55
6
12
연애를 시작하기 전, 자신에게 던져야 할 질문.
dungga333
15
36
1
헤어진 남자친구 잡는 방법 - 나를 찾는 과정에서 발견하다.
naaso
1
1
0
jintto94
12
4
1
집순이가 밖돌이랑 연애를 하면...
ceg122
109
93
4
유인나가 알려주는 소개팅 백발백중 꿀팁
TFNEWS
8
11
0
이번 여름 휴가는? 호캉스다!
ymakelove
58
134
0
결혼하기 전에 먼저 해봐야하는 7가지 경험
ceg122
82
123
3
연애 상담 일기 - 이상형과 결혼
bigdoyou
14
1
5
연애 초반 들뜬 마음을 방지하는 방법
dungga333
29
58
0
바람피우는 사람들의 착각__본인의 결핍이라는 사실”
ceg122
179
165
7
자존감 도둑 그 이름은 수치심
kungfu1
12
6
0
아날로그 감성 그대로! '전국 즉석사진 명소 5곳'
dateseoul
96
188
2
그대를 사랑합니다
Haluman
3
1
0
"라면 먹고 갈래?" 나라별 표현법
visualdive
43
20
4
거의 1년만에 인사드리네요 많은 일들이 있었습니다. 베트남도 다녀오고 이사도 하고 연애상담 심리상담등등 아주 바쁘게 보냈습니다 여행을 하면서 힐링도 많이 했지만 연애라는 것 그리고 사랑이라는 것에 대해 좀 더 많이 배웠던 것 같습니다 국적이 달라도 사랑하는 법은 비슷하다는걸 말이죠 그동안 많은 일들을 하느라 여러분들은 만나진 못했지만 복귀 기념으로 무료로 연애상담 및 심리상담 해드리겠습니다. *심리상담사 1급 자격증을 소지 카카오톡 tolove0321 연락주세요 연애상담이 저의 주종목이지만 심리상담도 가능합니다. 모든 비용 전액 무료라는 것. 경기도 인근분은 더 세세하게 해드릴수도 있습니다 연락주세요^^
soyou0512
11
4
1
[펌] 여자가 보내는 호감/비호감 신호.manhwa
real896pc
37
16
2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