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S9' CES 2018에서 ?

외신 보도, MWC서 공개 유력...갤럭시S8과 기능 유사


애초 CES(세계가전박람회) 2018에서 공개될 것으로 예상됐던 삼성전자의 차기 플래그십 스마트폰인 갤럭시S9시리즈가 CES가 지나고서 공개될 수 있다는 한 외신의 전망이 나왔다. 10일(현지시간) 영국 일간지 익스프레스는 갤럭시S9 출시와 스펙 관련한 언론 보도들을 정리하면서 갤럭시S9과 갤럭시S9플러스가 CES 이후에 관련 정보가 공개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외신 벤처비트는 갤럭시S9시리즈가 본격 판매가 시작되기 전 CES 2018에서 공개될 것이라고 보도한 바 있다. 하지만 익스프레스는 “삼성전자의 고위 관계자가 갤럭시S9이 CES 2018에서 공개되지는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며 “이런 분위기를 볼 때 삼성전자는 갤럭시S9 관련한 정보를 공식적으로 CES 이후에 밝힐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갤럭시S9 관련 스펙은?

갤럭시S9은 갤럭시S8시리즈와 비슷한 상태에서 일부 기능들의 업그레이드가 진행될 것으로 매체는 전망했다. 기본 모델은 5.8인치, 플러스 모델은 6.2인치의 풀스크린에 가까운 슈퍼 아몰레드 화면이 적용될 것으로 보인다. 갤럭시S8시리즈에서 명명된 ‘인피니티 디스플레이’가 갤럭시S9에도 적용될 전망이다.


또 3.5mm헤드폰 잭도 적용되고 칩으로는 퀄컴의 스냅드래곤 845가 적용될 것으로 보인다. 스냅드래곤 845는 전작인 스냅드래곤 835에 비해 18%의 성능 향상과 전력효율이 15%개선된 것으로 알려졌다.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