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무리 불타오르는 커플이라 해도 이곳에서만은 제발 참아주시길! !!!!
1. 수영장
영화 속에서 나오는 수영장에서의 섹스신은 참 매력적으로 느껴지는데 왜 이곳에서 섹스를 하면 안될까? 캘리포니아 대학의 연구에 따르면, 물속에 있는 염소가 여자의 PH수치를 변화시켜 질염을 만들어낼 수 있고, 물속에 있는 미생물이 몸 속으로 들어가 감염될 수도 있다는 것! 이건 찰나의 순간에 일어날 수 있는 일이니 수영장에서는 로맨틱한 분위기만 연출하도록.
2. 움직이는 차 안
왜 움직이는 차 안에서 섹스를 하면 안 되는지 모르는 사람이 있을까? 설마 몰랐다면 당신은 안전불감증 치료를 받아야 할지도 모른다. 최근 연구에 따르면 움직이는 차 안에서 섹스를 했던 사람 중 3분의 1이 차선을 이탈했다고 대답했다. 뿐만 아니라 설문에 응했던 사람들의 11%는 운전대를 놓은 적이 있다고 말했다. 그러니 이토록 위험한 순간을 만들고 싶지 않다면 움직이는 차 안에서 하는 섹스는 상상조차 하지 말자! 안정적으로 주차된 차 안에서도 충분히 스릴있는 섹스를 즐길 수 있으니까.
3. 바닷가
바닷가 역시 아름답게 느껴지는 섹스 장소 중 한 곳임은 분명하다. 또 바닷물에는 질염을 만들어내는 염소도 없다. 하지만 왜 이곳에서 섹스를 하면 안될까? 최근에 한 이탈리아 커플이 바닷가에서 성관계를 하다가 응급실로 달려가는 일이 벌어졌는데, 그 이유는 물속에서 관계를 맺으면 여자의 질의 흡입력이 강해져 남자의 성기가 끼었던 것! 괜한 망신을 당하고 싶지 않다면 바닷가에서의 섹스는 피하는 것이 좋겠다.
4. 발코니
환한 달빛이 비치는 발코니에서의 섹스, 누구든 상상해본 적이 있을 것이다. 하지만 발코니에서의 섹스는 추락 사고의 위험이 있다. 최근 아파트 난간에 기대어 성관계를 하던 젊은 커플이 추락하는 사고가 발생했으니까. 그러니 안전한 곳에서 사랑을 나누시길.
5. 모래 위
산부인과 전문의인 알리사 드웩에 따르면 모래 위에서 섹스를 하면 모래가 여성의 질속으로 들어와 감염될 가능성이 크다고 한다. 그러니 모래 위에서의 섹스는 생각보다 위험하다. 또 모래에서 감염된 질염은 고통도 엄청나다고. 영화에서 본 아름다운 장면은 영화일 뿐이니 상상 속에서만 만족하자.
6. 간이 화장실
일단 공중 화장실은 각종 노로 바이러스, 살모넬라균, A형 간염, 인플루엔자 등 각종 세균으로 가득한 곳이다. 그러니 이곳에서 섹스를 한다면 다양한 바이러스에 자신의 몸을 대놓고 노출하는 것과 같다. 그러니 아무리 급해도(?) 화장실은 피하시길. 그리고 공중 화장실에서 섹스 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은 꽤 드물 테니, 상대와의 지속 가능한 관계를 위해서라면 절대적으로 피하는 게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