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 뉴스] "부실한 공영홈쇼핑…어른대는 '잔박' 그림자"

12월 15일 점심 식사 때 볼만한 주요 뉴스를 모아봤습니다.
설립 후 적자와 방만경영이 이어지더니 '부실 감사'와 '정치권 로비 의혹'까지 불거진 공영홈쇼핑. 그 배경엔 박근혜 정부 청와대 출신 인사들이 있다고 합니다.




"사실 그동안 본인 입으로 차라리 사형시키라고 얘기했었고. 법정에 제대로 반성하는 태도로 임하지 않았던 점을 비춰본다면, 형이 무겁다고 일종의 발악하듯 표현하는 것은 좀 국민들이 용납하기 힘든 거에요"




우병우 전 민정수석이 구속되며 검찰의 적폐청산 수사가 다시 동력을 얻게 됐습니다. 검찰이 우 전 수석에게 적용한 혐의는 현재 진행 중인 박근혜 전 대통령 재판과 국정원 관련 의혹 사건 수사에도 영향을 줄 것으로 보입니다.




"특검이 열어야 할 문이 어디있는지 찾으면 그때서야 열어주는 정도이지, 문이 어디 있다고 처음부터 안내하지는 않았다"



"이왕이면 보수가 구시대를 넘어 국민에게 도움되는 새로운 보수로 탄생해야 하는데, 그 싹이 자유한국당에는 없다. 자유한국당이 해산돼야 보수에 희망이 있다"
CBS노컷뉴스의 공식 빙글 계정입니다. SNS에서 여러분과 늘 호흡을 같이하는 친구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