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미 김혜자의 감동적인 우정이야기

출처: 개발자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BabeODD/ 감동실화 입니다 김수미씨가 심각한 우울증으로 고통을 겪고 있을 때였습니다. 나쁜일은 한꺼번에 온다고 김수미씨의 남편이 사업 실패를 겪으면서 빚더미에 올라 앉아 쩔쩔 매는 상황까지 맞았다고 합니다. 돈이 많았던 친척들도 김수미씨를 외면했습니다. 김수미씨는 급한대로 동료 들에게 아쉬운 소리를 하면서 몇 백만원씩 돈을 빌리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그 사실을 안 김혜자씨가 김수미씨에게 정색을하며 말했습니다. 얘, 넌 왜 나한테 돈 빌려달라는 소리 안해? 추접스럽게 몇 백씩 꾸지 말고 필요한 돈이 얼마나 되니?" 하며 김수미씨 앞에 통장을 꺼내 놓았습니다. "이거 내 전 재산이야. 나는 돈 쓸일 없어. 다음 달에 아프리카 가려고 했는데 아프리카가 여기있네. 다 찾아서 해결해. 그리고 갚지마. 혹시 돈이 넘쳐나면 그 때 주든가." 김수미씨는 그 통장을 받아 그때 지고 있던 빚을 모두 청산했습니다. 그 돈은 나중에야 갚을 수 있었지만 피를 이어받은 사람도 아니고 친해봐야 남인 자신에게 자신의 전 재산을 내어 준 것에 김수미씨 는 큰 감동을 받았다고 합니다. 입장이 바뀌어 김혜자씨가 그렇게 어려웠다면 자신은 그럴 수 없었을 것이라고 하면서요. 김수미씨는 그런 김혜자씨에게 이렇게 말했다고 합니다. "언니, 언니가 아프리카에 포로로 납치되면 내가 나서서 포로교환 하자고 말할 거야. 나 꼭 언니를 구할 거야." 그렇게 힘들고 어려울 때 자신을 위해 기꺼이 자신의 전 재산을 내어준 김혜자씨에게 김수미씨는 자신의 목숨도 내놓을 수 있을 정도의 강한 사랑을 가지고 있는 것입니다. "우린 아직도 참 속물인가 봅니다 누군가에게 이런친구가 되고싶단 생각보다 내게 이런 친구가 있었음 하니 말입니다" #김수미 #김혜자 V2 감동으로 세상 바꾸기 페이지 좋아요www.facebook.com/gamseba 좋아요 누르는 것만으로도 당신은 세상을 바꾸는데 일조한것입니다!!!^^ MSG처럼 자극적인 짤에 지친 여러분!!! 이제 마음을 정화할 수 있는 훈훈한 짤들을 만나보세요!!! tv고 라디오고 신문이고 대중매체에는 죄다 자극적인 소식들 뿐이라서 좀 따뜻하고 귀감이 되는 소식들 좀 퍼트려보려고 직접 만들었습니다. 출처 안밝히셔도 되니까 마음껏 퍼날라주세요. 요즘 세상 사람들 마음에 따뜻한 소식들 좀 심어주고 싶네요. 감동적이고 귀감이 될만한 소식을 제보해주세요. donelly@naver.com #인문 #교양

대구/ 경신년생/ 자유로운연애중/ 인성지상주의/ Korean/DesignDirector/ 카드시를 씁니다. RoadST는 RoadStreet를 줄인겁니다. 제멋대로 만든 일종의 콩글리시인데요. 길가 혹은 로드로 불러주시면 좋아합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