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더스필드 플란넬 체크자켓,라바르카비스포크

1. 몰라도 살아가는데 지장 없는 것과 모르면 나만 손해 보는 것들

동네에서 유명하다고 소문나서 십 년째 단골이었던 나의 치과, 치아에 문제가 생겨 신경치료를 받게 되었는데 평소와는 다르게 한 달이 넘어서도 잘 치료가 되지 않자 무엇인가  이상함을 느끼게 되었다. 당황하는 원장 선생님과 고통에 힘들어하는 나는 처음으로 동네에 다른 치과를 가게 되었으나 거기서도 한 달을 고생하고 효과는 없었고 두 번째 선생님은 이 상태로 가면 치근단절제술(잇몸을 절개 후 염증을 수술하는 방법)을 할 수 있다고 하길래 평소에 하지도 않던 네이버-폭풍 검색을 통해서 전국에서 가장 유명하다는 치과를 찾아가게 되었는데  치료한지 딱 한 번 만에 치료를 마무리하고 치료가 어려웠던 이유에 대해서 설명해주시는데 보통 신경치료를 하는 기구는 이 센티 길이의 깊이로 염증을 제거할 수 있게 만들어진다고 한다. 하지만 나는 사진에서 보는 것처럼 2.2센티 깊이에 신경이 있어 다른 분들이 치료하지 못했다고 말씀을 해주셨다.(사진 우의 줄쳐진 부분 확인) 치료 완료 후 나는 십 년간 거래하던 치과를 벗어나 또 다른 인생 치과를 찾게 되었다


2. 사회생활을 하기 위해서 샀던 그 많은 쓸모없는 정장들

옷장에 입지도 않고 자리만 차지하는 옷이 하나 가득하다. 자리에 따라 만나는 사람에 따라 필요해서 구매한 옷 들이지만 대부분 한두 번 입고 햇빛도 보지 못한 채 옷장에서 잠만 자고 있다. 나이가 들어가면서 알았다 남자에게 옷은 단순한 옷 그 이상의 무엇을 넘어 백 마디 말로 나를 표현하는 것보다 더 정확하게 나를 표현할 수 있다는 것을

오 년 전 제대로 된 형식 과격에 맞춰서 맞춰 입은 나의 첫 비스포크 맞춤정장 시간이 흘러도 변함없이 내가 가장 아끼고 사랑하는 옷이 되었다 .살면서 몰라도 손해 보지 않는 것과 모르면 내게 금전적, 시간적, 육체적으로 많을 손해를 보게 하는 것이 있는데 치과와 맞춤정장이 그것이라고 생각한다

연말, 잦은 모임과 회식으로 옷에 많은 냄새가 배게 되는데 고깃집은 물론이고 식당의 온갖 진한 음식 냄새가 옷에 배는 요즘 냄새를 잡아준다는 섬유탈취제가 아닌 냄새 빼는 방법의 유용한 방법에 대해서 알려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흔히 사용할 수 있는 섬유탈취제는 옷의 표면에 얼룩이 남기 쉬우며, 섬유가 금방 망가질 수도 있습니다.음식 냄새를 제거해주는 특정업체의 기계 '스타일러'가 있으면 좋겠지만 가격대가 센 편이라 모든 집에 가지고 있기 힘들다고 생각합니다.

옷에 밴 냄새를 없애는 가장 쉬운 방법은 통풍을 잘 해주면 되는데 물을 분무기와 세탁소에서 씌어주는 세탁 비닐 커버, 드라이만 있으면 됩니다. 먼저 옷 전체에 분무기를 사용해 물을 골고루 뿌려줍니다. 냄새가 많이 나는 곳은 조금 더 뿌려주시고 그다음 세탁소 비닐 커버를 씌어줍니다. 이때 옷걸이가 나오는 입구 부분을 조금은 열어두어야 옷도 숨을 쉬면서 통풍이 잘 됩니다.

마지막, 헤어드라이기를 이용해 뜨거운 바람을 아래서 위로 1분 정도 쏘여줍니다. 어느 정도 식으면 다시 30초에서 1분 정도를 2번 정도 반복해주면 냄새가 거의 없어지게 되는데 뜨거운 헤어 드라이 열로 비닐 커버가 녹지 않게 옷의 안쪽으로 바람을 조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모든 과정이 끝난 후 비닐을 벗기고 열과 습기가 모두 날아간 후에 옷장으로 넣어주셔야 되는 점에 유의하시면 됩니다.

오늘의 슈트는 2017 F/W Season Brand New Collection 허더즈필드 플란넬 컬렉션 '마링 에번스 플란넬 (Maring & Evans Flannel)' 번치 북에서 선택한 브라운 컬러의 윈도우 페인 블루 오버체크(Window Pane Blue Overcheck) 패브릭으로 진행한 우리 라바르카비스포크 삼청동을 오래전부터 사랑해주신 고객님의 재킷입니다. 라바르카비스포크 삼청점이 생겨날 당시부터 찾아주셔서 오랜 시간이 지난 지금까지 인연을 이어나가고 있는 멋쟁이 신사 고객님입니다.

마링에반스는 1782년에 설립되었으며, 최상의 품질의 램스 울(Lams Wool)을 사용하여 원단을 제조하는 명품 브랜드입니다. 램스 울(Lams Wool)은 어린 양의 털에서 50mm 혹은 짧은 양모 중 처음 얻어지는 부드러운 양모를 뽑아내어 짠 고급 원단을 말합니다. 부드럽고 신축성 있으며, 굉장히 유려하게 드래이프성이 뛰어나는 패브릭입니다. 또한 울에 비해 공급량이 적어 비싼 고급 원단으로 더욱 알려진 명품 원단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340g ~ 390g의 중량을 가지고 있는 브라운 윈도우 페인 블루 오버체크 세퍼레이트 재킷은

약간 두꺼운 원단으로 겨울철 따뜻하게 입기 좋은 원단입니다. 색상의 자체로도 흔히 볼 수 없었던 브라운 바탕에 블루와 다크 브라운, 아이 보이의 색이 더해져 더욱 캐주얼하면서도 우아함이 돋보이는 원단입니다. 이번 허더즈필드 마링에반스 세퍼레이트자켓을 맞추신 붉은 구릿빛 피부 톤을 가지고 계신 고객님께 얼굴빛이 더욱 화사해 보이게 너무나 잘 어울리는 컬러에요

드레스 셔츠와 매치하여 클래식하게 연출하시기도 좋지만, 이렇게 추운 겨울에 따뜻하게 입기 좋은 터틀넥과 매치하여 캐주얼하게 스타일링 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다크 브라운의 윈도 체크 패턴과 같은 컬러로 매치하였는데 브라운 톤은 따뜻해 보이는 컬러이며  성숙하고 농염한 분위기를 주며 패브릭의 패턴에 따라 캐주얼하면서도 클래식해 보이기 때문에 선호도가 높은 컬러입니다.

그리고 브라운 컬러는 다른 색상과의 조합이 굉장히 잘 이루어지는데 동색 톤 온 톤 배색과 블랙, 화이트, 카키 그리고 인니고 블루 등 잘 매치하기 좋습니다. 동색 톤 온 톤(Tone on Tone)이란 '톤을 겹친다'라는 의미로 동일 색상 내에서 톤의 차이를 두어 배색하여 매치하는 걸 말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종로맞춤정장 허더스필드 마링에반스 브라운 윈도우체크 세퍼레이트 재킷

또한 톤 온 톤 배색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밝은 베이지, 다크 브라운 그리고 브라운의 구성으로 되어있으며 블루 컬러의 포인트 컬러가 혼합되어있는 톤 온 톤 배색에 아주 적합한 배색이 되어있는 패브릭입니다.

노치드 라펠(Notched Lapel)과 2버튼 싱글 디자인으로 하여 화려한 패턴인 만큼 디자인은 노멀하게 진행하였습니다. 유광의 소뿔 단추를 매치하여 톤 온 톤 컬러 배색을 디테일까지 확실하게 표현해 주며, 라펠의 부토니에르(Boutonniere)의 단춧구멍을 100% 손바느질로 작업하여 고급성을 더한 세퍼레이트 재킷입니다.

부토이에르는 플라워 홀(Flower Hole)이라고도 하며 신랑으로부터의 구혼에 승낙의 표시로서 신부의 부케에서 뽑아 정장의 가슴에 꽂는 것이 시초라고 합니다. 로맨틱하면서 아름다운 사랑을 나타내는 디테일입니다. 최근에는 이런 부케의 생화가 아닌 화려한 아이템들이 많이 출시되어 더욱 화려한 디테일 코디로 활용하셔도 좋습니다. 


우리 라바르카비스포크 종로맞춤정장은 고객과의 인연을 소중히 생각하고 더욱 발전하는, 트랜디하면서 클래식한 명품 슈트로 제작해드리려 매일 디자인 개발 회의를 하고 있으며, 해외에서 직수입해오는 명품 슈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국내 최고의 기술력으로 지어드리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명품 패브릭, 최상의 부자재 그리고 국내 최고의 기술력을 갖고 계신 장인들이 한 벌한 벌 지어낸

라바르카의 비스포크수트는 스카프를 두른 것처럼 굉장히 부드럽고 가볍습니다.

편하게 방문하셔서 수준 높은 상담을 통해 나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컬러와 스타일을 컨설팅 받아보시고 100% 손바느질로 진행되는 비스포크 슈트로 제작된 명품 슈트를 착용해 보시길 권유해드립니다.

LABARCA BESPOKE www.labarca.com •종로 삼청본점 02.762.1173 •대구 직영점 053.427.0907 •미국 조지아 명품관 •베트남 하노이 롯데백화점 •중국 상하이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