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호박과 라바르카비스포크 스카발 플란넬&색스니 번치 북


오후 4시 늦은 시간 돈가스로 점심을 먹고 주차장에서  차를  빼려고 하는데 구석에서 할머니 한 분이 이 추운 겨울에 달랑 바닥에 신문지 한 장을 까시고 앉으셔서 호박을 파시고 계시네요, 주차장 장소가 워낙 외지고 협소해서 지나가는 사람 한 명 없어 보이길래 호박 두 개를 냉큼 샀습니다. 호박으로 무엇을 하려고 했던 것은 아니나 할머니를 통해서 우리 어머니도 정말 어렵게 어렵게 최선의 노력을 다해서 나를 이만큼 잘 키워준 것에 대해서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당신이 그렇게 고생해서 키워주신 덕에 전 너무 여유 있고 행복하게 살고 있거든요


간단한 에피소드

호박 한 개에 가격은 천 원이다 하고 할머니가 말씀해주셨는데 파시는 물건 중에 가장 큰 것을 골랐더니 할머니 눈빛이 조금 떨리시면서 그건 이천 원인데 어떡하지라고 하시는데 눈빛이 제가 호박이 너무 비싸서 안사면 어떻게 하나 하는 걱정의 눈빛을 순간 봤습니다. 얼굴도 손도 농사 땜에 많이 고생하신 것 같아서 그냥 오천 원 내고 왔어요. 나에게는 그냥 커피 한 잔 가격이거든요. 문제는 이 호박으로 무엇을 할 거냐인데 전 요리를 못해서 큰일 났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미용과 패션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은 '퍼스널 컬러(Personal Color)'를 잘 알고 계실 텐데요,

퍼스널 컬러는 나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컬러 매치를 찾는것입니다. 가장잘 어울리는 컬러와 스타일을 찾는 것은 많은 시행착오가 있어야 한다고생각합니다. 블루(Blue) 컬러에도채도와 명도에 따라 너무나 다양한 컬러로 나누어지기 때문입니다. 우리 라바르카비스포크는 고객의 체형과 스타일, 피부 톤 등을 모두 고려하여남자 맞춤정장의 스타일링을 컨설팅해드리고 있습니다.

번치 북의 작은 원단만 보고 나에게 잘 어울리는지, 잘 입을 것인지 모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 남자 맞춤정장 라바르카비스포크가 그 일을도와드리겠습니다. 오늘은그래서 더욱 다양한 컬러와 패턴이 있는 번치 북을 보면서 어떠한 스타일링에 적합한지알려드리려,스카발 번치 북 중 플란넬, 색스니의 겨울 패브릭을 준비해보았습니다.


SCABAL- FLANNEL & SAXONY

스카발의 플란넬(Flannel)과 색스니(Saxony)의 번치 북은 겨울철 따뜻하며 가볍게 착용하기 좋은패브릭입니다. 슈퍼 100 수~130수의290g~360g의 중량을 가지고 있는 플란넬 패브릭은글렌체크(Glen Check), 오버체크(Over Check)의 다양한 컬러와 조금씩 다른 변형된패턴, 여러가지 선의 굵기를 표현하고 있는 스트라이프(Stripe pattern) 등 다양하게준비되어있어 나에게 가장 적합한 원단을 선택하여 진행할 수 있습니다.

겨울 시즌이 다가오면 생각나는 글렌체크(Glen check) 패턴은재킷과 팬츠를 따로 착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높습니다. 콤비 슈트로매치하여 착용하였을 때 더욱 빛나는 글렌체크로 멋스러운 신사 룩을연출해보세요. 어떠한체형, 피부 톤을 가지고 계신 분들도 모두 잘 어울리는글렌체크입니다. 청바지,면바지 등과도 잘 어울리며 단화, 옥스퍼드 어떠한 신발을 착용하여도너무나 잘 소화해주는 글렌체크는 실패하기 힘든 패턴입니다.

핀 스트라이프(Pin stripe), 초크스트라이프(Chalk stripe) 등선의 굵기에 따라 다른 분위기를 보여주는 스트라이프 패턴은날씬하면서 키가 커 보이게 해주는 장점을 가지고 있는패턴입니다. 선의굵기가 얇을수록 더욱 그러한 효과가 부각되는 것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그레이 컬러의 스트라이프가 가장 남자가 입었을 때 가장 멋있다고 생각이되는데 선의굵기에 상관없이 그레이 스트라이프는 항상 옳다고 생각합니다

솔리드의 아무런 무늬가 없는, 하지만 다양한 컬러로 구성되어있어흔히 찾기 힘들었던 다양한 컬러들이 포시즌 용도가 아닌겨울 원단으로도 준비되어있는 스카발 플란넬&색스니번치 북입니다. 솔리드라고하더라도 원사의 색이 골고루 다양한 컬러로 매치되어너무 심심하지 않으면서도 포인트가 되는 패브릭입니다. 따뜻하면서부드러운 분위기를 연출하실 때는 브라운과 버건디컬러를, 댄디하면서섹시한 분위기를 연출하실 때에는 블랙과 그레이를 선택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세상에는 채도와 명도에 따라서 굉장히 다양한 컬러들이 있는데맞춤정장 비스포크 슈트로 착용하였을 때 가장 고급스러우면서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컬러들만 모아놓은 것같습니다. 블루라고하더라도 다 같은 블루가 아닌 느낌을 확실하게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SCABAL - LOCH LOMOND 록 로몬드(Loch Lomond)는 슈퍼 140수의 320g 중량의 캐시미어로 제작되었으며, 패턴 디자인과 색상 은 심플하면서 우아한 패브릭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스코틀랜드의 동쪽에서 서쪽으로 가로지르는 록 로몬드의 스피드 보트 여행에서 숨 막히는 경치에서 영감을 받아 이름이 지어진 이번 재킷 컬렉션은 2017 F/W의 시즌 번치 북에서 새롭게 소개되었습니다. 원산지가 스코틀랜드인 만큼 스코틀랜드 특유의 분위기가 느껴지는데 헤링본(Herringbone), 홉색(Hopsack), 오버체크(Overcheck), 플레인(Plain) 디자인이 다양하게 포함되어있습니다.

오버체크(Overcheck)는 패턴이 큰 디자인인만큼체격이 커 보이고 싶은 마르신 분들께 추천해드리고싶습니다. 깔끔한사각형의 패턴으로 다른 말로 윈도 체크(Window check)라고 불리는오버체크는 댄디하면서 깔끔한 분위기를 줄 수 있어비즈니스 룩으로 적합하며, 때로는 캐주얼하게 착용하실 수 있는 패턴입니다.

홉색(Hopsack)은 올 짜임이 거친 감각을 멋으로 하는 평직 트위드의 일종을말합니다. 거친감각으로 F/W 시즌 따뜻해 보이며 멋스럽게 연출할 수 있도록콤비 재킷으로 인기가 많은 홉색 패브릭은투박한 짜임성 때문인지 탄성이 많이 없기 때문에 체격이 크신 분들은 불편해하실 수도 있지만 우리라바르카비스포크의 국내 탑의 제단, 재도 실력으로 제작되는 남자 맞춤정장은편안하게 착용하실 수 있는 최고의 기술력으로 여러분들께 선사해드리고 있습니다.

헤링본(Herringbone) 패턴은 '청어의 뼈'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는 단어로,일정한 각도를 이루면서 광택이 있는 부분과 없는 부분이 서로 엇갈리게 조합된 무늬를말합니다. 헤링본은이번 2017 F/W 시즌 인기가 가장 많은 패턴이며무난하면서도 꾸민 듯, 때로는 클래식하게 때로는 캐주얼하게스타일링의 방법에 따라 다양한 연출을 할 수 있어서 인기가 절정을 달하고있습니다. 저또한 헤링본 패턴을 좋아해서 콤비 재킷이 집에 컬러별로 다양하게 있습니다.

이번 번치 북에서는 흔히 남성 복지에서 찾아보기 힘들었던 2017 F/W 트렌드 컬러 블루 벨(Blue Bell) 컬러, 네이비 퍼 오니(Navy Peony), 골든 올리브(Golden Olive), 어텀(Otter) 등의 다양한 컬러 팔레트의 컬러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각기 다른 취향과 개성을 가지고 계신 고객의 스타일링에 맞게 컨설팅을 해드리며, 명품 의류만 전담하셨던 50여 년 이상의 기술력을 갖춘 장인들과, 국내 최고의 재단 실력으로 한 벌한 벌 정성스레 100% 수작업으로 제작되는 비스포크 명품 슈트는 최상의 가벼움과 편안함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이탈리아 순모게싱, 독일산의 구투만 실 등 안 보이는 곳 하나하나까지 섬세하게  최고급 부자재를 사용하여 제작해드리는 라바르카비스포크의 남자 맞춤정장 클래식 슈트는 오늘도 여러분들께 더 나은 비스포크 맞춤정장으로 찾아뵈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LABARCA BESPOKE www.labarca.com •종로 삼청본점 02.762.1173 •대구 직영점 053.427.0907 •미국 조지아 명품관 •베트남 하노이 롯데백화점 •중국 상하이
Follow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2030대 남자 직장인을 위한 썸머 오피스룩
hisfit
5
6
0
우울증 있는 사람들이 배워보면 좋은 것
kikibu
15
4
1
전기가 부족해요 전기료를 올려야겠어요 하도 지랄들을 하길래 전력통계정보시스템에 접속해봤다. 작년과 비교해도 별 차이 없고 5년치 데이터를 봐도 큰 변동 없고 20년치 데이터를 봐도 큰 변동 없다. 그저 자연스러운 흐름일 뿐. 전기값 올리고 원전 지으려고 지랄 염병하고 있는 것이다. 트위터 (펌)
plus68
11
1
2
이게 내 냄새라니..(절레) 여름주의, 5대 냄새 퇴치템 추천!
Glowpick
231
579
3
다이어트 자극짤
synergy1
228
340
22
일본 100년 역사상 가장 싫어하는 한국인 1위. 굥서결은 몇위나 할까? 아버지피가 어딜갈까 부전자전이란말 괜히 나온것 아님. 일본에 대한 대처를 매우 잘 했다는 반증. 문통 그립다.. 존경하는 문프 우리는 안하나? 대한민국 1000년 역사에 가장 싫어하는 나라 일본 왜구 저런 방송을 하는 국가가 지구 상에 어디 또 있을까? 일본이 성진국은 될지언정 선진국이 될 수 없는 이유.. 트위터 (펌)
plus68
9
0
4
로빈 윌리엄스가 영화 찍을 때마다 요구했던 조건
Mapache
47
13
7
영화 제작사는 왜 돈 벌기 힘들 것 같은 예술영화에 투자를 할까?.jpg
lalamia
16
11
0
시간은 흐르지 않고, 과거 현재 미래는 이미 존재한다.jpg
CtrlZ
50
88
11
야노시호의 수영복 화보
water101
432
536
33
#남자 데일리 여름 코디, #395
blancto7
3
2
0
레트로 패션의 바이블, 영화 [클루리스] (Clueless)
graymaan
11
2
0
가성비 좋은 니트쇼핑몰 베스트5
winter0409
111
323
9
로우라이즈는 대체 왜 유행하는걸까? (ft.패션산업)
CtrlZ
18
10
7
[이슈 콕콕] '500여 채 전세 사기' 세 모녀 첫 기소, 수법 어땠길래
newsway
7
4
1
실종된 조유나 양 가족 cctv에 찍힌 모습
shingun85
9
1
3
GIF
2022년 6월 28일(화) 추천 시사만평!
csswook
8
1
2
너무 예쁜 모델 변정하❤️
pokkswer
252
318
34
반팔에 니트조끼 입을 타이밍 언제냐
kikibu
10
6
0
요즘 날씨에 따라입기 좋아보이는 레드벨벳 슬기 사복
graymaan
9
4
0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