펩과의 불화가 엿보이는 브라보의 태세전환

맨시티가 승부차기 끝에 레스터 시티를 꺾고 카라바오 컵 4강에 올랐습니다. 브라보는 사실 승부차기에 엄청난 강점을 보이는 골키퍼입니다. 과거 코파아메리카 결승에서도 아르헨티나를 굴복시켰고 컨페드컵에서는 포르투갈을 무릎꿇게 했습니다. 그리고 오늘은 레스터 시티네요.

GIF

방향을 놓쳤지만 가운데로 오는 공을 발로 막아내는 모습에서 브라보가 얼마나 승부차기에 노련한 승부사인지 보입니다.

GIF

사실 골키퍼가 이렇게 경기에서 주목받는게 승부차기가 거의 유일할텐데 오늘 브라보가 아주 그 기분을 만끽했습니다. 누구보다 기쁘고 기분좋은게 브라보 본인이었겠죠 ㅋㅋ


이번시즌 본인을 밀어내고 주전을 차지한 에데르손과도 기분좋게 포옹을 한 브라보였지만 유독 한 사람과의 스킨쉽에서는 정반대의 표정을 보였습니다.

바로 여기에 승리를 만끽하고 있는 문어.. 아니 펩 과르디올라 감독이 다가오자 놀랄 정도로 브라보는 표정이 변했습니다.

GIF

1초전만해도 웃고 있었는데 펩이 뒤에서 포옹하고 표정이 싹 바뀌는게 사실 좀 소름돋긴 합니다.


저렇게 뒤에서 안으면 돌아봐 누구인지 확인할 만도 한데 브라보는 돌아보지 않고 돌아서 다른 곳으로 향합니다. 자세히보면 이미 펩이 오기전에 슬쩍 펩이 다가오는걸 보고 관중석으로 몸을 돌리는게 보입니다.

본인이 지난 시즌 말아먹은 것도 있지만 브라보는 1년 만에 에데르손에게 완전히 밀리며 리그에서는 벤치를 데우고 있습니다. 그 여파로 최근 출전시간에 불만을 품고 이적을 원한다는 소식도 있었죠.


아무래도 감독과의 관계가 원만하진 않을 수도 있습니다. 종종 선수들은 경기 출전과 관련해 감독들과 불화를 겪기도 하니 말이죠. 그래도 지난 시즌 브라보가 죽쑤고 있을때 펩이 그렇게 쉴드를 처줬는데 참 감독 생활이 어렵긴 어려운거 같습니다.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