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1월 17일부터 ‘아이온’에 무료로 접속할 수 있다.

<아이온>이 부분 유료 서비스로 전환된다.

엔씨소프트는 오늘(20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아이온>의 2018년 대규모 업데이트 내용을 공개하며, 게임의 서비스가 부분유료화된다고 밝혔다. 현재 공개된 업데이트 일정에 따르면 내년 1월 17일부터 <아이온>을 무료로 접속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아이온>은 1월 17일 대규모 업데이트에서 서비스 부분유료화 외에 ▲캐릭터 성장 밸런스 조정, ▲신규 천족/마족 공용 전투 필드 ‘라크룸’ 추가 ▲클래스 스킬 밸런스 조정 및 신규 스킬 추가, ▲아이템 개편, ▲신규 서버 추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해 엔씨소프트는 <아이온>의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등록을 진행하고 있다. 오늘(20일)부터 오는 1월 17일까지 사전등록을 신청한 유저는 업데이트 후 ‘고대 변신 물약 상자’, ‘네모난 토끼 친구(15일)’, ‘[타이틀] 다시 아이온(15일)’ 등을 받을 수 있다.

<아이온>은 천족과 마족 양 세력으로 나뉘어 진행되는 진영전(RvR) 콘텐츠를 메인으로 하는 엔씨소프트의 PC MMORPG다. 게임은 활강을 이용해 공중에서 벌어지는 자유로운 전투가 특징이다.

어디서나 볼 수 있는 게임 뉴스는 이제 그만, 디스이즈게임이 당신의 인사이트를 넓혀드립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