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관적인 관점으로 보는 루시드 드림 세계관..

GIF

" 내가 심연을 들여다볼때 심연도 나를 들여다본다.."


니체의 '선악을 넘어서' 에 나오는 말입니다..


트랜서핑에서도 사물들 모두와 대화를 나누는 말들이 나옵니다..일시적으로 영혼을 부여하고 이후 관계가 끝나면 그 사물에게 내가 부여한 영혼은 없어집니다..서비터 인공정령같은것도 있죠..


자각몽에서 꿈을 꿈이라고 인지하는 존재(?)는 호포식으로 이야기하면 우니히필리입니다..나 자신의 기억속에서 기억을 되새김질하고 있음을 인지하는거죠..단 그 기억들은 과거의 기억이 아니라 과거 현재 미래의 기억들의 총합입니다..


현실이라고 인지하고 있는 물질계에서는 일어난 사건의 과거로는 돌아갈수 없습니다..과거의 총합이 현재의 사건으로 나타나고 그 과정을 리버스할려면 엄청난 엔트로피앞에 마주 서있게 되기 때문이죠..

그렇기에 과거는 무한대의 예상값을 가지므로 엔트로피는 우리가 미래라고 인지하는 시간축을 따라 흘러가면서 쌓여가고 결코 되돌릴 수 없게됩니다..


하지만 꿈에서는 어떨까요..

앞에서 이야기했듯이 우니는 수면중에 physical 과 에테르계 사이에 있는 ring pass not 을 건너 활동합니다..당연히 에테르계는 물질현실계보다는 추상도가 높으며 이로 인하여 물질계가 가지고 있는 엔트로피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하지만 우니가 꿈을 자각하고 만들어 내는 일체의 시나리오도 사실 기억을 큐레이션하고 만들어내는 replay 입니다..단지 그 기억에 미래도 포함되어있다는것이 틀리죠..


우리가 AI 를 기억력에서 이길수 있을까요..꿈도 마찬가지 입니다..꿈은 뇌가 기억하고 있는 기억의 총합만을 조합하는것이 아닙니다.

꿈에서는 단편적인 키워드가 중요한데요, 트랜서핑(자주 이야기 하네요..^^)에서도 언급하듯이 키워드를 통해 인터넷 주소를 치는것처럼 가능태안에서 연결해 간다고 합니다..아무 생각없이 클릭하다보면 자기가 생각하던 결과와는 완전히 다른..하지만 뭔가 통찰이 있는 결과를 얻는것처럼 자각몽에서도 그렇게 꿈의 결과가 연결,조합 된다고 보는거죠..


꿈으로 어디까지 인식할수 있을까요...9층 세계관으로 보았을때는 인과계까지 입니다..그 이상은 무리입니다..하지만 이 말 또한 보충설명을 달아놓아야 하는것이, 꿈을 자각하게 되는 루시드 드림의 시작을 수영하는것으로 비유한다면, 물에 뜨는 법을 처음 익히는것과 마찬가지입니다..물에 뜰수 있다고 곧바로 바다수영한다면 자살행위겠죠..조오련 선수처럼 현해탄 건너는것은 결국 공력의 차이입니다..인과계까지 꿈의 영향력이 미칠수 있게 할수 있다면  그 공력의 차이가 어느정도 일지는 스스로 가늠해보면 알겠죠...


꿈도 결국은 내면세계의 여행입니다..33천을 뚫고 진화된 몸을 이루어 진실된 바깥으로 나오는 법신(法身)출현이 이루어지지 않으면 결국 꿈입니다..

근반응으로 아는것이 생각해서 아는것보다는 신기하게 더 많습니다..몸이 우리의 무의식과 더 가깝기 때문이겠지요..

그것처럼 꿈에서 깨어 꿈을 마주치게 된다면..꿈이 몸처럼 살아 있구나 하고 느낍니다..그리고 당연히 더 많이 알고 있음을 압(?)니다...심연을 들여다 볼때 심연이 나를 들여다 보는것처럼 꿈도 나를 들여다 봅니다..

현실세상도 마찬가지 입니다..세상을 볼(觀)때 , 세상또한 우리를 봅니다..

북종선도스페셜리스트 사천왕밀법전수자 자평명리컨설턴트 리얼리티트랜서핑 지도자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