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를기억한나의새벽

우리가 나눳던 이야기들을 되짚어

네가 했던말들을 내 머릿속에 되짚어

네가 했던말투들 내 가슴속에 새기며

알콩달콩 사랑이야기에 물들어

이렇게 긴시간의 한장면을

우리의 추억의 시간에 걸어 끼워맞추고

길이 없다해도 우리의 행복의 길을 열테야

잠시 떨어져있더라도 웃음속에 위로하며

잠시 멀어지더라도 추억속에 기뻐하며

그렇게 사랑을 알아가고 추억하는 우리둘

행복해하잔 다짐하고 우리 추억들을 되새겨

이 새벽이란 시간에 너를 회상해

어제 오늘 그날 그하루를들을 추억한다

너와의 시간들은 나에겐 새벽에 일탈과같은행복

그리고 사랑 그리고 내입가에 번지는 미소와 같지

행복하게 사랑하자며 매일을 되새겨

좋아한다 사랑한다 널 그리는 이 새벽

비술
Follow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인생에서 친구한테 감동 받는 순간
visualdive
20
19
1
마음이 행복을 느끼는 날
omniart
5
3
0
삶에 도움이 될 연애 조언
visualdive
29
25
0
소리가 없는 연애. 9
KuSuMin
10
2
0
안녕하세요! 9월 22일 많이 들어주세요 🙏💚 네이버 뮤직 https://goo.gl/hcT2zA 멜론 https://goo.gl/kGwwvt 지니뮤직 https://goo.gl/kGwwvt 벅스 https://goo.gl/K3qzzW 엠넷 https://goo.gl/zGWLAC 고요한 감성의 꿈결 같은 사운드! 'Electric Planet Five'의 신작! [구름] '일렉트릭 플래닛 파이브'의 이번 신곡 "구름"은 이 계절에 가장 잘 어울리는 모던한 피아노 연주곡이다. 듣는 순간 나만의 트랙 리스트에 넣어두고 소장하고 싶은 트랙! EP5만의 깊이 있는 피아노 사운드와 섬세한 터치감은 듣는 내내 음악에 집중하게 한다. 눈을 감고 조용히 집중하면 깊은 바다와 하늘, 구름의 움직임, 비가 내리는 뷰가 펼쳐진다. EP5의 음악은 항상 무언가를 떠올리게 하고 상상하게 한다. 일렉트로니카를 기반으로 다양한 시도와 자신만의 세계를 들려주고 있는 EP5의 산작 "구름"은 절제되어 깔리는 전자음과 노이즈가 어쿠스틱한 피아노 연주와 함께 어우러져 유니크한 사운드를 만든다. 작.편곡 뿐만 아니라 프로듀싱, 믹싱, 연주까지 완성하는 실력 있는 아티스트! 하반기 우리의 마음을 어루만져줄 감성트랙! 'Electric Planet Five '"구름"! 2017년 하반기 필청 트랙으로 추천Credits] Produced: Jisun Lee(Electric Planet Five) All Songs written, programming, arranging, Piano, r ecorded and m ixed by Jisun Lee Art Work: Kayeong Lee https://feel.lnk.to/FMWD1285
Epfive5
20
2
6
소리가 없는 연애. 10
KuSuMin
5
1
0
soozynx
64
25
5
드라마 블랙 과거 .. 찌들대로 찌든 술집여자 클라라에게 사랑에 빠진 미친개. 힘들어 하는 미친개.. 같은 형사인 선배는 뭔가 힘들어하는 미친개에게 말한다. 이새끼모야 사랑첨해본넘처럼 -이게 사랑이라고? 그래이샌님아 대체 어떤여자야 뭐가문제냐 사랑하는 사람이 니가 생각하는 것만큼 니곁에 오래있지 못할수도 있어. 그러니까 시간낭비말고 딴거 생각하지말고 니감정에 충실해 나도 그랬다. 내 아내가 날 떠났어도 내가 그여자 사랑한거 절대 후회 안해. 현재.. 자신의 통장을 들고 없어진 옛사랑 클라라를 회상하며 미친개는 힘들어하는 송승헌에게 말한다. 휴 나 그여자 진짜 많이 사랑했다 나도 그 선배처럼 그여자 사랑한거 절대 후회하지않아. 그사람이 어떤 인간이었든.
ninihands
2
0
2
읽으면 힘이 되는 국가대표 인터뷰 어록
visualdive
21
13
0
soozynx
57
17
6
진짜 으른의 예의
visualdive
28
16
0
soozynx
28
44
2
[감성글귀] 사랑하는 사람에게 자유를 주는 일
FLYBOOK
6
13
0
자작곡평가해줄래요?!
rtg148000
13
0
7
사람들과의 대화를 끝내고 돈과 연애의 상관관계에 대한 생각을 해보았다. 사람들의 말마따나 돈이 많은 사람을 만나야만 행복할 수 있을까. 돈이 없으면 정말 연애도 불행해지는 걸까. 곰곰이 생각을 해보니, 적어도 나에게는 꼭 돈이 있어야만 행복이 있었던건 아닌거 같다. 나는 왜 그렇게 생각하게 됐을까를 생각해보다가 내가 행복했던 연애의 순간들을 떠올려 보았다. 사실 내가 하는 생각들은 결국 내가 경험한 일들을 토대로 어떤 결론이 나오기 마련이니까. 여전히 잊지 못하는 장면들이 몇 개 있다. 오늘처럼 이렇게 추운 겨울날이었다. 그 당시에 만나던 친구와 나는 용돈을 아껴서 데이트를 했었다. 같이 있고 싶지만 밤에 마땅히 갈 곳도 없고 돈도 없던 우리는 ATM 기계에 들어가서 몸을 녹였다. 코엑스 복도에서 놀기도 했고 남는 돈으로 24시간 설렁탕 집에 들어가서 밥을 천천히 먹으면서 오래오래 앉아 있기도 했다. 함께 스시를 먹고 싶다고 큰마음 먹고 스시 집을 갔다가 잘못 계산하는 바람에 돈이 탈탈 털려서 당황했던 날도 있었다. 같이 공부를 하다가 “오늘은 베스킨을 먹을까?” 하면 그게 뭐라고 신이 나서 폴짝 폴짝 뛰어 다니기도 했다. 공부를 다 끝내고 마트에 들러서 요구르트를 사서 교대 운동장을 빙글 빙글 산책하는 게 그렇게 좋았다. 뭐가 그리 재밌고 좋았는지 요구르트를 먹다가 사례가 걸려 켁켁 거린 날도 많았다. 그 이후로 나는 다른 연애를 하면서 좋은 차를 타기도 했고 더 근사한 곳을 다니기도 했고 더 맛있는 걸 먹기도 했지만 그 때와 같은 행복은 다시는 느낄 수 없었다. 그리고 나는 생각했다. “나를 행복해주는 건 돈이 아니라 다른 무언가구나.” 그게 뭔지는 잘 모르겠지만 돈이 절대적인 건 아니라는 것을 스스로 깨달았던 거 같다. 그냥 나에게는 돈보다는 다른 무엇이 더 필요하듯, 다른 누군가는 사랑을 할 때 돈이라는 것이 큰 가치를 가질 수도 있다. 결국 중요한 건 자신이 무엇을 원하는지, 어떤 순간에 행복했는지를 스스로 아는 것이, 그리고 알았다면 스스로가 원하는 것에 솔직한 게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연애는 나 행복하자고 하는거니까.
summerwinter
13
4
3
전 애인을 원망하고 있는 사람이 읽어봐야 할 글
ceg122
34
29
2
[중학생 자작곡] BENJEN - Naught
BenJen
11
2
3
soozynx
46
23
0
[AlanWalker Style] BENJEN - My True Hero 중학생 자작곡
BenJen
8
0
2
[중학생의 신비로운 EDM 자작곡] BENJEN - Lack
BenJen
8
1
4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