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신' 정인영 결혼식, 동료 연예인들 축복 속 품절녀 대열 합류


사업가 남편과 달콤한 입맞춤하는 정인영 아나운서. 정인영 아나운서가 29일 오후 8살 연상의 사업가 박모씨와 결혼에 골인했다. /남윤호 기자

박재정 김동준 박재민 서지석 윤태진 신아영 강예원 문세윤 등 참석


[더팩트|권혁기 기자] 케이블 채널 tvN '코미디 빅리그' MC 정인영(33) 아나운서가 품절녀 대열에 합류했다.


반지 교환한 정인영 아나운서. 정인영 아나운서는 결혼식 내내 웃음을 잃지 않았다. /남윤호 기자

정인영 아나운서는 29일 오후 7시 서울 중구 신라호텔에서 사업가 박모(41)씨와 웨딩마치를 울렸다. 이날 정인영 아나운서의 결혼식에는 연예계 다양한 지인들이 참석해 그녀의 결혼을 축하하는 모습이 <더팩트> 취재진의 카메라에 단독으로 포착됐다.


축가를 맡은 배우 박재민, 박재정, 서지석. 정인영 아나운서의 결혼식에는 아나운서부터 배우, 방송인, 개그맨까지 다양한 직업군의 지인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남윤호 기자

배우 박재정, 서지석, 가수 김동준과 윤태진 아나운서, 신아영 아나운서, 방송인 강예빈, 하지영, '코빅'에서 인연이 깊은 개그맨 문세윤이 정인영 아나운서의 결혼식에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정인영 아나운서는 1년 전 지인의 소개로 신랑 박씨를 만나 교제해오다 최근 양가 상견례를 거쳐 이날 결혼하게 됐다. 신랑 박씨는 1m80㎝가 넘는 준수한 외모의 사업가로 <더팩트>의 단독보도로 알려졌다.(관련기사: [단독] '코빅미녀' 정인영, 8살 연상 훈남 사업가와 29일 결혼)


방송인 강예빈도 정인영 아나운서의 결혼을 축복했다. /남윤호 기자

신혼여행은 일찌감치 몰디브로 계획을 잡았지만 정 아나운서의 방송 스케줄을 감안해 홍콩에 짧게 다녀온 뒤 다시 조율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경희대에서 영문학과 신문방송학을 전공한 정인영은 1m76㎝의 늘씬한 키에 모델포스의 완벽한 몸매 비율로도 주목을 받는 방송인이다. KBS N아나운서로 방송에 입문한 뒤 프리랜서로 활동하며 tvN '소사이어티 게임2' 등에 출연했다.


khk0204@tf.co.kr

[연예팀 | ssent@tf.co.kr]

국내연예 ・ 뉴스와이슈 ・ 아시아의미녀스타
신개념 종합지 더팩트가 한 발 빠른 뉴스, 재미있는 뉴스, 감동이 있는 뉴스를 전해드립니다. http://www.tf.co.kr/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