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길 뉴스] 김정은 "文, 높이 평가…판문점 연락통로 개통"

1월 3일 퇴근길에 읽을 만한 주요 뉴스를 모았습니다.


"문재인 대통령의 국무회의 지시를 높이 평가하고 환영…평창올림픽경기대회 대표단 파견문제를 포함, 회담 개최와 관련한 문제들을 남측과 제 때 연계하도록 판문점 연락통로 개통"


강원도 인제의 미군기지 위문공연 온 것을 기념해 먼로의 동상을 만들었다는 원주지방국토관리청. 알고보니 먼로는 미군기지 하나에 방문했다고 합니다. 그것도 인제가 아닌 곳에서요.


네 손가락 피아니스트의 연주는 참석자들의 마음을 감동시켰고 눈물샘까지 자극했습니다.


당사자 몰래 일방적으로 합의한 협상을 박근혜 정부의 공으로 내세운 김성태 한국당 원내대표. 위안부 피해 할머님들의 마음을 또 아프게 하는군요.


"비상구 인근에 남아있는 손자국을 보니 우리 식구도 이쪽에 마지막으로 있었구나 하는 생각에 가슴이 아팠다"


신년 눈꽃 행사가 '쓰레기 민원'으로 이어지면서 롯데 측이 청소에 나섰는데요. 송파구청은 오늘(3일) 롯데월드타워를 상대로 '청결이행명령'을 내렸습니다.
CBS노컷뉴스의 공식 빙글 계정입니다. SNS에서 여러분과 늘 호흡을 같이하는 친구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Follow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김정은의 패드립 ㅋㅋㅋㄲ
eojinnever
12
2
1
[팩트체크] 내년 예산이 '김정은 예산'이라고?
nocutnews
3
2
0
LA 코리아타운에 등장한 김정은 그래피티?
eyesmag
10
1
0
"김정은, 상황 판단 빠르고 똑똑하다"
nocutnews
3
0
3
지구온난화로 인한 인류멸망을 막을 유일한 방법
paper22
9
5
2
[퇴근길뉴스] 징역 20년형에 고개 떨군 최순실
nocutnews
4
1
1
놀러갔다 왔냐 Cn8 ♨️ 개가 똥을 끊지.. 저걸 대통령이라고 뽑은 개돼지들 진짜 반성해라.. (펌) 가수백자tv
plus68
10
0
4
헉!!수준을 매일 보여줘!!
bjjj
16
1
15
Video
어 니탓 맞아 ㅎㅎ
rnscks0414
5
0
0
[퇴근길 뉴스] 북한병사 인권침해 논란 '일파만파'
nocutnews
4
0
4
[단독]'전광훈 교회' 인근 소상공인 120명 손해배상소송 나선다
nocutnews
11
0
4
[퇴근길 뉴스] 고건 "박근혜, 아버지 기념사업이나 했어야…"
nocutnews
5
0
0
2찍들 이게 현실이다 이게 나라냐? 나만 배부르게 기득권 지키고 살면 나라가 이렇게 산산조각 어려워진다!! 그래도 나만 잘 살면 된다? 깜이 안된다 내려와라!!! 대한민국이 범죄자 부부와 한동훈 천공의 놀이터가 아니다!!! (펌) 사법정의TV
plus68
9
0
5
정신차리면 아침
SRJG
4
0
0
[다시, 보기]김민종 '가세연' 부작용…비호감 적립
nocutnews
11
1
1
오늘자 아이유 미모 갱신 ㄷㄷ
omazingnews
116
27
8
Video
김정숙 여사가 단 브로치가 까르띠에라는 거짓 뉴스와 한글 자켓이 샤넬이라고 ’사치’ 이라고 운운하던 기자들은 김건희가 400만원 넘는 프라다 스커트, 스니커즈를 신어도 이런 기사를 낸다. “감각있어” “90점 화제” “패션속 메시지” 무려 청와대 출입기자가 쓴 기사. 온라인 부서 아니고. 한편 프라다 치마로 검색했는데 기사 단 1건도 없음. 김정숙 여사가 김건희가 그동안 입은거 입고 나왔으면 아마 대통령실 카드 내역 탈탈 털자고 난리 부르스였을텐데 말이다. 김건희씨는 조용히 내조하겠다며 말하고는 전혀 다른 행보를 보인다. 시민들은 시장에서 물건 팔아도 전전긍긍하며 살아간다. 몇만원짜리 옷 하나 못 사입고…어떤 노동자는 땡볕에서 쇠질하면서도 자기가 입은 스커트 값 절반을 월급으로 받으며 살아간다. 생명을 걸면서 그들이 파업중이다. 이런 상황에서 저런 사치를 해야하겠냐?? -이런 내용의 기사가 나와야지 공평한거 아니냐? 왜 논란은 자기들이 만들고 자신의 기준으로만 보도하냐는거다. 프레임으로 여신화하는게 너무 티가 나고 구리다. 구리다라는 말밖엔. 초딩들도 이렇게 대놓고 티나게 왕따 시키거나 띄워주진 않을거다. 열심히들 해라. https://m.facebook.com/story.php?story_fbid=pfbid0roUJ4wZYgWaiptoNM9NQi5SfB2kGPuhoGtoFxgUgEU3tAzjpLKNwwUmAPueaaDcol&id=1525969498
plus68
13
0
5
[퇴근길 뉴스] 우병우의 '초법적 파워'…재판서 나온 증언 세가지
nocutnews
4
0
1
가짜 뉴스에 휘둘리고 싶지 않을 때 읽으면 좋은 책 5
FLYBOOK
9
17
0
아무리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한 가지
visualdive
12
5
2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