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모바일 영지관련 소개


이번달 검은사막 모바일이 출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원작과 다른 영지 컨텐츠가 이번에 검은사막 모바일에 출시 되었다고 하는데요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게임 내에서 의뢰(퀘스트)를 진행하며 공헌을 쌓다보면 영지를 받게 됩니다.

영지에서는 영지민을 모집하여 건설,채집과 제작 등 여러가지 컨텐츠 이용이 가능하며 어떻게 가꾸고 증축하느냐에 따라 달라질 수 있는 개인의 공간입니다.



영지에서 만들 수 있는 건물 목록입니다.

간단하게 설명을 하자면 영지 관리의 기본이며 핵심인 지휘소. 영지민을 고용 할 수 있는 주점, 가방에 있는 아이템을 맡기고 찾을 수 있는 창고. 영지민 활동에 필요한 식량을 생산/보관이 가능한 식량 배급소, 버유 중인 말에 대한 관리가 가능한 마구간, 우두머리와 다시 싸울 수 있는 토벌임무를 수행 가능한 토발 게시판, 고대의 석판을 사용하여 미궁에 입장 할 수 있는 고대인의 미궁까지 있습니다.



영지컨텐츠를 이용할 때 자기가 직접 채집도 할 수 있지만 영지민을 영지 안팎으로 보내 채집 임무를 줄 수도 있습니다.

이런식으로 모은 자원은 어디에 쓰이는가? 일단은 건설에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게임화면에서 건설 아이콘을 클릭하면 건설 가능한 건물 목록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건설에 필요한 자원을 확보한 후, 대기 중인 영지민과 건설할 위치를 선택하면 작업을 시작합니다. 영지에 건설할 수 있는 건물의 종류가 상당히 많은데요

다양한 자원을 확보하고 유용한 아이템을 만들 수도 있답니다.


검은사막 모바일은 이번달 출시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영토 관련 정보를 보니 영지는 이렇다~ 라고 생각이 드네요.

무슨 건물을 어디에 설치할지 한번 연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