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감이 예뻐서 눈호강 제대로 하는 영화 best'3'

아니...느그들 퍼가기만하고 왜 댓글은 안 달아주냐?ㅠㅠㅠ

영화 좋아하는 놈들 없어? 같이 얘기 좀 하자고, 다들 소심하냐능 ㅎㅎㅎ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무튼...빙글 존노잼 같아서 아무것도 안쓰다가 그래도 꾸준히 쓰면 뭐라도 반응이 생기겠지 하고 뭐 일단 지껄여봄 ㅇㅇㅇ

-

님들 영화에서 미술이 생명이라는 것 쯤은 다들 알고 있겄지. (시나리오 제외하고ㅋ)

왜 평론가들이 맨날 지껄이는 단어 있잖아.

그 유명한 미.쟝.센ㅋ

미쟝센이 생명이랑께!

샴푸말고 임마, 구글링하면 일케 정의되어있음.

미장센(Mise-en-Scène)은 단일 화면에서 담는 영상미를 가리킨다. 제한된 장면 내에서 대사가 아닌, 화면 구도, 인물이나 사물 배치를이용해 표현하는 연출자의 메시지와 미학을 말한다

벽지만 달라도 영화 떼깔이 달라보임ㅇㅇㅇ

ㅋㅋㅋㅋ그런데 우리 전공 교수님은 싫어했음. 소위 벽지파 감독들이라고..ㅋㅋ쌔끼들이 깔롱만부려낸다나 뭐라나 ㅋㅋㅋ 왜 껍데기만 신경쓰고 영화는 조온나게 별로인 거 있잖냐 ㅎ_ㅎ ㅋ


그래서 준비해봤다!


연출, 시나리오 완성도도 높으면서 특히 '미술'에 힘이 퐉퐉 들어간 영화들 추천간다. ㅇㅇ

귀찮으니까 줄거리 소개는 안할게. 내용은 니들이 좀 알아서 봐라.


눈호강 영화 BEST'3'

1.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

The Grand Budapest Hotel

베를린 영화제 은곰상 쳐받은건데, 하. 감독이 변태로 유명함 ㅋㅋㅋㅋ 대칭 변태라고..

▼ 웨스 앤던스 ...ㅎㅎ ▼

요로케생김 ㅋ 힙스터같이 생기지않음? 대칭 존나 좋아함. 실제로 강박증 있다고 밝히기도했음ㅋㅋㅋㅋㅋㅋㅋ 이 사람 영화 색감 다 지림 ㅇㅇ 좌우 대칭, 균형,화면 밀도보는 재미가 있있.

포스터만 봐도 씨바아 미술 각 나오지 않냐. 이 사람이 만든 영화는 다 미술보는 재미가 있으니께 그랜드 부다 페스드 말고도 다른 영화 기회되면 보셈.

GIF

이 짤 인터넷에서 많이 돌아다니던데. 이 영화에서 나온거임 ㅋㅋ

GIF
GIF
GIF
GIF

2. <아멜리에>

Amelie

흥행해서 돈 오지게 쳐벌었다던 그 유명화 프랑스 영화ㅋ_ㅋ

우리나라에도 나름 알려진 배우인 '오드리 토투'가 여주인공임.

영화는 사랑스럽고 아기자기한데 19세 쳐받음. 노출?이 있어서..

별로 야하지도 않은데 말이지*-_-*

아무튼 이 영화도 미술이 줜니 바르는 영화임.

마 유럽은 어딜찍어도 그림아니냐?

GIF

여주인공은 미친년같은데 조따 사랑스러움 ㅇㅇㅇ

GIF
GIF
GIF
GIF

3. <하나와 앨리스>

花とアリス: Hana & Alice

GIF

개인적으로 최애 영화임. ㅇㅇ

이와이 슌지가 만든거여, 이 감독 누군지 알지? 오겡끼데쓰까아아아아~~ >>>>

감독 특유의 뽀샤시 룩으로 사춘기 절정의 또라이 여고생들을 세상 순수하고 맑게 보여줌 ㅋㅋㅋ

친구가 좋아하는 놈한테 미쳐서 스토킹까지 하는디 절친이 그짓을 같이 도와주다가 삼각관계가 되버리는 막장로맨스청춘영화임. 헤헤헤헤 세상 귀엽고 풋풋하니까 꼭 봐라. 내가 내용까지 친히 알려줬잖아 ㅋ

GIF
GIF

아...아오이 유우.. 발레하는 장면에서 진짜 포텐터졌는데 ㅠㅠㅠㅠㅠㅠ 이제는 서른넷임...ㅋ 세월이여...

GIF
GIF
GIF

자, 이것으로 눈호강 영화 소개를 마친다.

히밤.. 움짤 찾는거 은근 짱나네... 인터넷도 느려서 나가 고생 좀 혔다.

고생했다는 의미로다가 하트 한번씩 조사버리는거 어떠냐 ㅇㅇ

그리고 아래 배너 눌러서 팔로우 혀.

영화 좋아하는 넘들이랑 그놈의 소통질좀 하고 싶네....

그럼 즐거운 저녁 보내들 그랴~~~~~~~~~~~~

할말은 하는 망아지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