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페, 만년송 에너지 더한 진화형 ‘슈퍼바이탈 크림’ 출시

만년송·소나무 추출 복합체 ‘슈퍼 플라보노이드’, 복합적 피부 노화 케어


http://www.cncnews.co.kr/news/article.html?no=2907


[CNC NEWS=차성준 기자] 1월 11일 식물 과학을 통해 정확한 피부 솔루션을 제공하는 ‘아이오페’가 토탈 안티에이징 ‘슈퍼바이탈 크림’을 새롭게 출시했다. 2006년 출시 이후 아이오페 안티에이징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은 ‘슈퍼바이탈’ 크림의 진화형이다. 슈퍼 플랜트 ‘만년송’의 에너지를 더해 탄탄하고 힘 있는 피부로 만든다.


핵심성분은 슈퍼 플라보노이드(super flavonoid™)다. 이 성분은 슈퍼 플랜트 만년송과 소나무에서 추출한 복합체다. 지친 피부에 활력과 영양을 채워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또 피부 처짐과 꺼짐으로 무너진 피부 균형까지 케어한다.


슈퍼 플랜트 만년송은 물 없이도 살아남는 강인한 생명력을 지닌 식물로 항산화 성분인 아멘토플라본을 함유하고 있다. ‘슈퍼 플랜트’란 아시아에서 오랜 기간 환경을 극복하며 진화한 식물 중 피부 효과가 검증된 식물을 일컫는 아이오페만의 단어다. 또 다른 성분인 ‘바이오 셀레티노이드™’는 피부 건조로부터 발생하는 칙칙함과 잔주름, 탄력 저하를 집중 케어해 피부를 탄탄하게 가꿔준다. 10여 년간 연구 끝에 개발된 성분으로 5개국에서 특허 안티에이징 성분으로 입증받았다. 부드럽고 풍부한 꿀 타래 제형이 특징. 피부에 밀착·흡수돼 마르지 않는 보습과 영양을 선사한다.


업그레이드된 슈퍼바이탈 크림은 가볍고 산뜻한 ‘슈퍼바이탈 크림’과 풍성한 사용감의 ‘슈퍼바이탈 크림 리치’ 2종으로 준비했다. 피부 타입과 기호에 따라 원하는 제형을 선택하면 된다. 아이오페 관계자는 “타고난 피부와 아름다움의 시간은 짧지만 관리 방법에 따라 피부 나이가 달라진다”며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은 피부 처짐과 꺼짐 등 피부 노화 현상을 종합적으로 케어해 탄탄하고 힘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고 설명했다.

#아이오페 #슈퍼바이탈크림 #복합안티에이징 #슈퍼플랜트 #만년송 #만년송소나무복합추출물 #슈퍼플라보노이드 #바이오셀레티노이드 #슈퍼바이탈크림리치 #지친피부 #피부처짐 #피부꺼짐 #피부케어 #CNCNEWS #차성준기자

CNC News 는 화장품시장의 새로운 소재, 빠른 트랜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등에 맞는 신속한 뉴스와 정확한 정보로 독자에게 가깝게 다가가고자 합니다.동시에 웹과 모바일을 통한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으로 언제 어디서나 소통하는 뉴스정보 매체가 되겠습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