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로 풀린 스타크래프트2 다시 되짚어 보기.

안녕하세요 스타크래프트2에 관한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작년 11월 16일부터 블리자드가 스타크래프트2를 무료화 하였습니다. 무료인 만큼 제약은 있지만 플레이하는데에는 전혀 지장이 없기에 다시 한번 스타크래프트2가 얼마나 재미있는 게임인지 설명 드리고자 합니다.


우선 무료로 풀린 스타크래프트2의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스타크래프트2 자유의 날개 캠페인 플레이 가능

2. 대전모드 및 인공지능 상대 모드 플레이 가능(순위전은 하루의 첫 승리를 10번 달성하면 해제 됩니다.)

3. 협동전 케리건, 짐레이너, 아르타니스 가능(그외에 사령관은 5레벨 까지 무료라고 합니다.)


이 정도만 즐기다 보면 스타크래프트2의 매력에 여러분들도 빠지시게 될탠데요, 1보다 어렵다. 1의 명성을 이어가지 못한 게임이다 라는 혹평도 있지만.. 배틀넷에서 플레이 하는 유저들이 아직도 꽤 있을 정도로 이 게임은 재밌습니다.


이제 게임 흥행의 근간이라 할 수 있는 이스포츠 경기도 해외 리그를 중심으로 꾸준히 나오는 편 이구요. 참고로 제가 가장 좋아하는 선수는 김도우 선수입니다. 종족이 토스여서 그런것도 있고요.

참고로 골수 스타1 팬인 지인 중 하나는 무료로 플레이 해보고 협동전의 매력에 빠져서 스타2 트릴로지 전부를 구입했네요. 그만큼 아직도 즐길 가치가 충분한 게임이라고 생각합니다. 롤, 배그와 같은 주류게임에 지치고 rts게임에 목마른 사람이라면 한번 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