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죄와의 전쟁’에서 곽도원의 연기를 처음 본 최민식의 반응 (동영상)

‘범죄와의 전쟁’에서 곽도원의 연기를 본 최민식은 어떤 이야기를 했을까?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곽도원의 연기를 보고 최민식이 한 말”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와 누리꾼들에게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2일 방송된 tvN ‘인생술집’에서는 영화 ‘강철비’에 출연한 배우 곽도원, 박은혜, 안미나가 게스트로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http://tv.naver.com/v/2538287


이날 곽도원은 영화 ‘범죄와의 전쟁’ 촬영 당시 최민식, 하정우, 마동석, 김성균 등과 회식을 했던 일화를 공개했는데, 그는 “최민식 선배님이 ‘내가 출 취하기 전에 한마디만 할게’라고 말했고 그 말을 들으니 자연스럽게 무릎을 꿇게 됐다”고 전했다.

곽도원은 “최민식 선배님이 뭐라고 하실지 걱정됐다”며 “그런데 최민식 선배님이 무명이었던 내게 ‘도원이 오늘 정말 많이 배웠다’라고 하시더라”라고 말해 출연진들을 놀라게 했다.

실제로 곽도원은 단편영화와 독립영화에서 단역을 맡아오다가 2012년 범죄와의 전쟁 이후 연기파 배우로 떠오르기 시작했다.


곽도원의 ‘범죄와의 전쟁 : 나쁜놈들 전성시대’에는 한가지 에피소드가 있다.

https://youtu.be/pj0rokvWfPs

검사 역할로 곽도원이 물망에 올랐을 때, 하정우와 윤종빈 감독을 제외한 모든 관계자들이 캐스팅을 반대했다고 한다.


심지어 최민식 역시 나중에 “도원아, 솔직히 나도 너 반대했다”고 말했다고.


이 캐스팅은 황해에서 곽도원을 좋게 본 나홍진 감독이 곽도원의 출연 분량을 가편집하여 윤종빈 감독에게 보여주며 추천해 이루어졌다고 한다.


https://youtu.be/UTsClqeQRLo

윤종빈 감독은 황해에 함께 출연했던 하정우에게 “곽도원 씨가 열심히 하냐”고 물었고 하정우는 “잘 한다. 괜찮다”고 대답해 결국 곽도원을 영화에 캐스팅했다고 한다.


곽도원과 최민식의 사연을 접한 누리꾼들은 “진짜 멋지다” “곽도원 이번에 강철비에서도 너무너무 좋았음” “와 곽도원은 얼마나 감동받았을까”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안녕하시현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tvN ‘인생술집’, 곰tv, Youtube ‘관우장비조운’


★놓치면 후회할 인기기사



세상의 중심에서 포스트를 공유합니다. http://postshare.co.kr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