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자 4골 2도움 하고도 개빡친 네이마르

GIF

7:0으로 앞선 후반전 막바지, 카바니가 페널티 박스 안에서 PK를 얻어냈습니다.


이미 정리된 내용이라지만 카메라는 자연스럽게 카바니와 네이마르를 따라갔습니다. 당시 네이마르는 이미 7:0에서 3골을 차지하며 해트트릭을 기록한 상황이었습니다.

반면 카바니는 1골 만 넣으면 즐라탄이 가지고 있는 PSG 역대 최다 득점 기록을 갈아치울 수 있는 상황이었죠.

GIF

하지만 네이마르는 자연스레 공을 들고 페널티 박스로 향했습니다. 터덜터덜 걷는 카바니의 뒷모습이 어째 더욱 씁쓸해보입니다.


그러자 이때 관중석에서 거짓말이라도 한듯 야유가 터져나왔습니다. 7:0이라는 기록적인 대승에 홈경기장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야유가 경기장을 가득 채웠습니다. 동시에 카바니의 이름을 연호하는 챈트가 흘러나왔죠.

GIF

그럼에도 불구하고 네이마르는 PK를 성공시켰고 카바니 역시 네이마르를 축하해줬습니다.


어째 뒷통수 날리는게 카메라가 참 기분나쁘게 잡아준거 같기도 한데 ㅋㅋㅋ 여튼 아직 카바니-네이마르의 앙금이 현지에서도 끊이지 않는 떡밥 중 하나긴 한가봅니다.


이걸로 끝날 줄 알았던 헤프닝은 경기 후에 네이마르의 행동으로 또 다시 이어졌습니다.

경기 후 PSG 선수들은 대승을 자축하며 경기장을 찾아준 팬들에게 인사를 했습니다. 박수치고 뭐 그런거 말이죠. 그런데 네이마르는 이러한 모든 과정을 생략하고 곧바로 경기장을 빠져나갔다고 합니다.


8:0 대승인데 말이죠. 게다가 본인은 4골 2도움까지 했는데 나갔다는건 아무래도 야유 받은 것에 대한 뒷끝으로 보입니다. 퇴장할때 언짢은 표정도 보였다고 하는데 그건 영상을 찾기가 힘드네요.


여튼 네이마르 레알 이적설도 나오고 있는 상황에 PSG에서 네이마르는 참 불행해보입니다.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