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들의 풋풋한 사랑이야기 '심심한 칠드런' 리뷰

개요

총 12부작으로 제작사는 중소규모 제작사인 스튜디오 5조 (대표작:금빛모자이크, 유우키용사 등)

애니메이션도 원작의 형태를 따라 12분 분량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원작 만화의 경우 다른 작품의 홍보를 위해 웹 연재를 하던중 정작 홍보하려던 작품이 연재를 종료하고 도리어 본 작품이 인기를 얻으며 정식 연재가 결정된 특이한 케이스입니다.

↑ 원작 만화 '심심한 칠드런'의 일러스트

썸과 연애의 다양한 형태

'착각' '밀당' '둔감' 등 각자 주제를 하나씩 가진 학생 커들의 풋풋한 사랑이야기를 그립니다.

대부분 이어질것 같으면서도 이어지지 않는 썸타는 커플들이지만 그 중 몇몇을 이어줌으로써 시청자들의 마음을 졸이게 만드는 능력이 대단합니다....

계속 보다보면 비슷한 패턴이지만 매번 새로운 에피소드를 통해 다양한 형태로 보여주니 지루하지 않고 즐겁게 볼 수 있었습니다.

↑ 연애와 썸을 오가는 풋풋한 청춘 커플들의 모습을 담았습니다

만화를 그대로 가져온듯한 작화와 연출

작화는 원작 만화에 컬러만 입혀놓은 듯하고 연출 또한 만화를 보면서 "아 애니메이션으로 나온다면 이런 느낌이겠지?" 생각했던 그대로의 느낌이였습니다.

다행이 이런 점이 좋게 작용해서인지 원작 만화를 볼때의 풋풋함과 달달함이 애니메이션에서도 그대로 전해졌습니다.

GIF
GIF

↑ 아.. 이건 풋풋함, 달달함과는 관계 없습니다

초호화 성우진

짧은 분량의 애니메이션 답지않게 성우진이 굉장히 호화롭습니다.

하나자와 카나, 미나세 이노리, 우치다 마아야 등 성우에 관심없는 분들이라도 이름은 한번쯤 들어봤을 베테랑 성우들이 대거 참가하였습니다.

이런 베테랑 성우분들의 훌륭한 연기덕에 짧은 분량임에도 캐릭터들의 개성이 살아나고 작품에 몰입이 될 수 있었습니다.

↑ '심심한 칠드런'의 성우들, 성우진 하나는 정말 끝내준다는 평입니다

총평

특출 점은 없었지만 풋풋한 청춘들의 썸과 연애 그리고 적절한 코미디가 잘 조화된 작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최근 나오는 러브코미디 작품들은 대부분 코미디에 초점을 맞춘 반면 심심한 칠드런은 연애에 초첨을 맞췄다는 점에서도 높은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오프닝 엔딩을 제외하면 10분의 짧은 분량이니 러브코미디, 연애물을 좋아하시거나 관심이 있으시다면 한번 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잘못된 정보나 오타 등은 댓글로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미지 및 내용참조:

https://namu.wiki/w/%EC%8B%AC%EC%8B%AC%ED%95%9C%20%EC%B9%A0%EB%93%9C%EB%9F%B0)


많진 않지만 최근에 본 작품들은 전부 리뷰를 썼네요....

이제 다시 네 작품 정도 볼때까지 리뷰는 보류하고 조만간 다른 컨텐츠로 뵙겠습니다.

일본애니메이션 ・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리뷰, 칼럼 등을 작성하는 빙글러입니다 @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