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원룸의 귀신소동

우리의 소원은 토일~ 꿈에도 소원은 토일~ 이 정성 다해서 토일~ 토, 일이여 오라~
Follow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엄청 위험한데 의외로 대부분 사람들이 잘 모르는 거
boogiewoogie
46
4
9
집수리 하다가 4천년전 지하도시 발견한 터키인.jpg
CtrlZ
28
7
6
https://youtu.be/_m0fFVMaVWU 무서운이야기 실화 내친구는 귀인이야기 대박무서움 네이트판에 쏘쥐님이 쓰신건데 내가 귀신이야기 좋아해서 많이 읽지만 이게 제일 재밌고 시간도잘가고 소름도 잘돋음 진짜 대박이라 강추! 반응좋으면 더 가지고올게요ㅎㅎ
rltjs2001
3
0
1
여자는 돈 많은 남자만 좋아한다
kispe
11
7
10
재택근무용 맥북에 소주 쏟은 후기.jpg
sheher
25
8
1
i love cinema
boboofkos
0
2
1
외로움을 달래드립니다. 4화
khs94
8
1
0
외로움을 달래드립니다. 3화
khs94
8
1
0
무당집에 함부러 들어갔다가 죽을 뻔 한 썰
nekozzing
4
0
0
꿈에서 성폭행 당했다는 증언 "귀접"
ETCTV
1
0
0
상상 귀신썰-해외여행
namgt0815
9
0
1
조선시대 사람들 인성 수준.jpg
zatoichi
50
4
10
👻귀신들의 놀이터🎡🎢
gusahdidcj
15
6
1
안녕!! 오늘은 아직도 더운 이 날씨를 위해 귀신 이야기를 할려햏>< 우리 반 선생님 할머니의 이야기야 우리 선생님이 20대 정도 이시고 어머니는 평균으로 50대 할머니는 80~90대 정도 하셔, 그날 은 쌤이 할머니 댁에 안부전하러 가는 날이였데 오랜만이 본 가족식구들과 얘기하고 일 도와드리고 하다 보니까 밤이 되서 자고 아침 일찍 가기로 했어. 할머니 집이 되게 시골에 있는 집이거든 되게 많이 낡은 문이야 바닥에 이불 펴고 잤데 근데..음.. 새벽 3시쯤에 중얼중얼 거리는 소리에 깼다는거야 막 계속 " 성자야... 성자야.. " 라고 들리길래 ' 요즘 스트레스가 많아서 환청이 들리나?' 하고 잤데 , 쌤이 그 때 생기부 쓰고 뭐하고 진짜 바쁠때 좀 시간 나길래 할머니 댁에 간거거등 , 암튼 자고 일어나서 할머니한테 " 할머니! 나 어제 새벽3시쯤에 환청 들었다!!" "무슨 환청?" "막 성자야~ 성자야 ~ 이러는 목소리가 들렸엏 스트레스 때문인가벼~ " " 왜 ? 요즘 스트레스 많아?" " 많은건 아닌데.. 육체적으로 힘들고 몇십가지 서류들 처리하고 애들 생기부도 써주고.. 지금이 그럴 시기라서 좀 힘들엏ㅎ" " 얘 근데 환청 뭐라들렸다고?" " 성자야 왜? " 말하는 순간 할머니가 우셨습니다. 할머니 진정 시켜드리고 물었습니다 " 왜 울었어? " " 아니.. 그게 말이다.. 내 동생이 *성자 이다.. ( 성까지는 좀..;; ) 근디 죽었어...일찍 , 아버지는 성자를 많이 좋아하셨어.. 이유는 남자라서.. 성자가 죽은 이후 아버지는 불안해 하셨고 결국 우울증으로 돌아가셨단다.. 너가 환청들리기 하루 전에 내가 기도를 했어.. , 제발 아버지 만나게 해달라고.. 성자가 아버지한테 남자라는 이유만으로 그렇게 필요했냐고.. 나는 필요없었냐고.. 왜 성자때문에 우리 가족을 버리고 갔냐고.. 늦게라도 묻고 싶어서 기도 했어.. 아버지가 오셨다부다.. 만약 오늘 새벽에도 성자 목소리가 들리면 날 깨우고 자거라 " "네" 진짜 소름돋았어 세상에 그런일도 있구나.. 싶고 쌤은 그때처럼 이불 피고 잤는데 또 들렸데 그래서 바로 할머니 깨웠ㅈㅣ 근데 할머니는 아무것도 안 들린단 거야 원래는 내가 자야하지만 그 사람이 하는 말을 전해드리기로 했어. 할머니가 우시면서 얘기했어. 그 사람 목소리를 난 전했고, 되게 할머니가 쌓인게 많아보이시더라고.. 앞으론 할머니 쌓인거 풀리게 많이 놀거야 여기까지야.. 진짜 무서웠어ㅓ..
ARMIS
5
0
2
더 업그레이드 된 요즘 1인 독서실.jpg
ggotgye
23
8
3
외로움을 달래드립니다. 2화
khs94
13
2
1
추억이 되는 선물 받아서 "고마워"
hyunToT
5
2
0
삼계탕용 닭들의 비밀
boredwhale
26
14
2
싱글벙글 미용실 후기.jpg
ihatecocacola
43
2
8
[인포그래픽 뉴스] 재혼 커플 스펙 공개…남 50세 ♥ 여 45.7세, 연봉은?
newsway
9
7
1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