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대로 인성 인증한 오늘자 네이마르

스타드 렌과의 경기에서 3:2로 승리하며 PSG는 프랑스 리그컵 결승전에 진출했습니다. 기쁜 날이지만 네이마르는 오늘도 인성을 인증해버렸습니다.

GIF

경기 종료까지 얼마 남지 않는 시간,


네이마르가 갖가지 기교를 부리며 상대편을 농락합니다. 물론 이런 개인기를 쓰는게 경기중에 금지 된 것도 아니고 해서는 안된다는 불문율도 없습니다. 하지만 네이마르는 스페인에서도 이런 행동을 하다 숱하게 선수들의 항의를 받기도 했습니다.

GIF

그리고 그 역사는 프랑스에서도 그대로 이어갑니다. 속칭 '알까기'를 당해도 굉장히 굴욕적으로 생각하는데 레인보우 플립처럼 머리를 넘기는 개인기들은 선수들 사이에서는 알까기보다 더 한 농락으로 받아드립니다.


더군다나 경기 종료가 얼마 남지 않은 시간에 1골차로 뒤지고 있는 상황에서 이렇게 상대편을 자극하는 행동을 했으니.. 근데 이건 시작에 불과합니다.

GIF

파울선언했는데 공 멀리 보내버리기,


그리고 히죽.... ㅂㄷㅂㄷ


아마 본인도 경고 받을걸 알고 한 행동이겠지만 웃는 모습 참..

GIF

그리고 대망의 일으켜세워주는척하면서 농락하기............. 이거 좀 심하네요....


심지어 일부러 그랬다는듯 바라보며 웃기까지............... 와...

GIF

그리고 경기가 종료되고 난 후에도 선수들의 항의는 이어집니다.


사실 그간 카바니와의 일도 그렇고 선수로서 욕심때문에 그럴 수 있겠다 싶었는데 이번 경기는 좀 네이마르의 인격적인 부분에 큰 실망을 하게 되는 경기입니다. 지금까지 본다면 네이마르의 PSG 이적은 본인에게 굉장히 안좋은 방향으로 흘러가는듯 합니다.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