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하는 운동이 너무 외롭다면?


휘트니스센터하면 어떤 이미지가 떠오르시나요? 대부분 운동만 하는 곳으로 인식하실 겁니다. 하지만 실제 방문해보면 이전과 많이 달라졌음을 느끼실 텐데요. 이유인즉 건강에 필요한 모든 정보가 제공되고, 재활, 다이어트 식습관 개선까지 병행하는 플랫폼으로써 그 의미와 역할이 중요해졌기 때문입니다.

▲ 함께휘트니스 정효영 대표님


함께휘트니스는 1:1 개인지도로 많이 알려진 PT를 그룹화한 '그룹 PT' 문화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혼자라서 좋은 점도 있지만, 함께라서 더 좋은, 즐겁고 건강한 휘트니스 문화를 말이죠.


그룹PT는 기존 1:1 트레이닝의 주기화 운동과 트레이닝 방식을 시간대별로 분류했습니다. 통증재활&체형교정, 다이어트&체력증가 등, 마음에 드는 클래스에 방문하기 편한 시간에 참여하면 됩니다. 마치 대학교 수강신청 같은 느낌인데요. 원하는 클래스에, 원하는 시간에 방문할 수 있어 선택의 폭이 고객 중심이라는 점이 가장 만족할 부분이 아닐까 싶네요.


덕분에 2030뿐만 아니라 주부와 재활 치료가 필요한 분들까지 한데 모여 그룹 운동만의 즐거움이 공유되고 있습니다. 특히 여럿이서 함께 운동하는 만큼 1:1 PT보다 실질적인 부담까지 낮췄다는 사실!


이렇게 2016년 본격적인 그룹PT로 첫발을 내디딘 함께휘트니스가 올해부터 함께휘트니스 오렌지존 / 함께휘트니스 블루존을 통해 건강한 라이프 케어를 유지할 수 있는 신규 프로그램을 개발, 운영하고 있습니다.

▲ 올인원 프로그램으로 운영되는 함께휘트니스 오렌지존


먼저 함께휘트니스 오렌지존은 심폐트레이닝, 근력트레이닝, 필라테스 등 3가지 트레이닝을 한 번에 할 수 있는 올 인원 프로그램인데요. 트레이닝 종료 후에는 36시간 에프터 버닝시스템도 제공하죠. 원하는 요일과 원하는 클래스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데요. 실시간 심박수 측정과 칼로리 연소량 측정하고 이를 웨어러블/개인어플과 연동시켜 한 눈에 내 몸의 변화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케줄은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는 기존 올인원 프로그램이 진행되고, 격주 단위로 금요일에는 스페셜클래스도 열립니다. 무엇보다 주말에는 오픈 클래스 형식으로 운영돼 지인의 가족까지 무료로 참여하실 수도 있습니다.


더 궁금한 부분은 평일 오전 7시, 10시, 12시, 오후 6시 30분, 오후 7시 40분, 오후 8시 50분에 장한평역 인근에 있는 함께휘트니스 오렌지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2&1 PT로 운영되는 함께휘트니스 블루존

PT는 부담스럽고 나 홀로 헬스장은 외롭다면? 함께휘트니스 블루존을 방문해보세요. 함께 블루존은 주 2회 그룹PT와 주1회 1:1 PT를 병행하면서 혼자서 제대로, 여럿이서 즐겁게 운동할 수 있는 2&1 시스템입니다.


월요일과 수요일은 다이어트&체력증가, 화요일과 목요일은 체형교정&통증재활,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는 금요일은 1:1 포인트 레슨이 진행됩니다. 토요일은 시간대별로 체형교정&통증재활 보충, 다이어트&체력증가PT 보충 수업으로 알찬 구성을 자랑합니다.


더 궁금한 부분은 평일 오전 10시 12시 6시30분 7시30분에 교대역 인근에 있는 함께휘트니스 블루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함께휘트니스를 더 알고 싶다면?

https://goo.gl/bErSYs

[당신과 굿잡 사이 오피스N] http://officen.kr/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