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십이 심한 남자친구 어떡하죠? 외 1건


"대체 왜 이러지!?""이 상황에서 어떻게 할까?"




스킨십이 심한 남자친구 어떡하죠?

늦은 나이에 친구 소개로 남자친구를 사귀게 되었어요. 처음 봤을 때에는 센스도 있고 착해보였어요. 그래서 세번쯤 만났을때 바로 사귀기로 했고요. 그런데 문제는 저의 생각보다 스킨십 진도가 너무 빠르다는거에요. 사귀고 첫 데이트에 바로 손을 잡질 않나 자꾸 여행가자는 얘길 하질 않나... 그가 싫은건 아니지만 스킨십이 너무 빨라 부담스럽다고 말을 하니까 뭔가 삐진듯하더라고요. 그러다 며칠전 남자친구와 함께 술을 마시다가 진한 스킨십을 하려고 하길래 도망나와서 헤어지자고 하고 다 차단했네요. 처음부터 저를 어떻게 해볼 생각이었던걸까요? 아님 제 행동에 문제가 있었을까요? 그 남자의 속마음이 궁금하네요. 저도 이 남자가 저를 진심으로 좋아하는 마음이 있었나 갈팡질팡하다가 결국 차단을 시켰어요. 착하게 생겨서 만났는데 완전 늑대였네요... 이론은 좀 알겠는데 실전만 들어가면 바보가 되는 제가 너무 속상해요 - C양



스킨십이라... 이런 예민한 주제를 묻다니.... 다음부터 이런 주제는 파티에 와서 묻도록 하자! (또 내 블로그 제한걸리는꼴 볼순 없잖아...) 일단 결론부터 말을 하자면 잘 헤어졌다. 스킨십이라는것은 예민한 문제이며 남자와 여자 모두 같은 마음일때 조심스럽게 시작을 하는 것이 맞는데 한쪽에서 불도저처럼 밀고 나가려고 한다면 그건 분명 문제가 있는거다.


다만 아쉬운건... 상대와 스킨십에 대한 생각이 맞지 않을때의 대처법인데... 물론 C양은 잘했다. 어려운 일이었을 텐데 정확히 본인의 의사를 밝히며 거부를 한건 잘한거다. 하지만 C양이 생각을 조금만 달리 했다만 요 상황이 심각하고 불쾌한 상황에서 조금 재미있는 상황으로 바뀌었을 수도 있다.


"오빠, 스킨십이 너무 빠른것 같아서 부담되는것 같아. 좀 자제해줬으면 좋겠어""오빠, 지금 너무 욕심내는것 같은데? 좀 더 잘하는 모습을 보여줘야하지 않을까~? 예를들면... 나 퇴근할때 데리러와준다던가 라던가~?"


"안돼!","나중에!", "천천히!"



헤어진남자친구에게 메일을 보내려고 해요.

어쩌다 보니 한사무실에서 일을 하는 동료와 연애를 시작했네요. 그러나 며칠전 해외여행가는 문제로 싸우다가 헤어지게 되었어요. 회사가 바쁜건 알지만 (같은 회사이니;;;) 저는 조금더 여행문제에 대해 이야길 하고 싶었던건데... 남자친구는 아무래도 맞지 않는것같다며 헤어지자고 하네요... 지금은 서로 어색한 상황인데... 제가 반성하는 메일을 보낼까 하는데... (중략) 제가 너무 유치한가요? - S양



재미있게도? 휴가철이나 크리스마스 같은 기념일을 앞두고 S양과 비슷한 이별 사연들이 쏟아져 들어온다. 좋은 추억을 쌓기 위해 가는 여행인데 아무래도 준비해야할것들이 많다보니 의견충돌도 많고 서운한 일이 많이 생길수밖에!


S양만해도 그렇다. 이왕이면 함께 여행계획도 세우고 예약도 하면서 여행에 대한 설렘도 나누고 싶었을 텐데 바쁜 남자친구의 태도에 충분히 서운할만하다. (이 글을 읽고있는 사람들 중에 뜨끔한 사람도 여럿일듯) S양의 마음은 알겠다만 S양이 전략을 좀 달리 했다면 어땠을까?


"내가 여기 알아보느라 얼마나 고생했는지 알아!?""고생했으니까 예쁜 기념품 사줘!"


감정이라는게 그렇다. 딱 그 상황에는 못견딜것만 같고 다 쏟아내야 속이 시원할것 같지만 쏟아내놓고 후회하는것보단 조금 머리를 써서 현명하게 풀어내는게 확실히 결과는 더 좋다.


"내가 너무 심했나...?"


사랑과연애
술에 취하면 다른 사람들이 어떤 시그널을 주고 받는지 관찰하는 괴짜. <사랑을 공부하다.>, <이게연애다>저자 입니다. 블로그 '평범남, 사랑을 공부하다.'운영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