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자질 저하의 주범 '활성산소'

Follow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자존감 낮은 연애를 하는 당신에게
me7611
35
1
8
인간관계 말아먹는 사람들이 흔히 하는 행동들
ceg122
47
0
53
술자리 핵꿀팁! 고기 맛있게 굽는법~
100recipe
35
3
89
처녀막에 대한 오해와 진실
ceg122
44
4
37
딱 3kg만 빼자!
hangyouls
131
1
295
GIF
술을 많이 마시면 왜 토하는 걸까?
ceg122
35
3
30
다양한 룩의 화이트 코디모음❤
fashiontrend
37
1
31
펀치 신경 쓰느라 다리를 신경 못 쓸 수 있어요! 천천히 해도 운동효과는 좋으니 자세가 어려우신 분들은 천천히 해보세요^^ 다리가 기준이 되고 팔은 덤으로 한다 생각하시면 편해요! ▶운동명 : 3 Punch Lifts 1. 다리를 어깨너비보다 넓게 벌리고 무릎을 약간 구부린 후 서주세요. 2. 빠르게 펀치를 3회 날리는데 세번째 펀치 때 다리를 옆으로 높게 들어주세요. 3. 왼팔일 땐 오른발, 오른팔일 땐 왼발 방향으로 들어주시면 되요! 4. 리듬을 타며 무릎의 반동을 이용하면 더욱 수월하게 할 수 있어요. 5. 배에 힘을 주고 재미있게 해봐요^^ 20회 4세트!
hangyouls
104
1
162
GIF
당신을 이용만 하는 ‘착한 척’하는 사람 특징
ceg122
57
2
50
화려한귀걸이로 패션의 완성 정말 화려해요^.~ 제 스타일 이번에도 무더위 예상 푹푹 찌는 여름 이쁜 귀걸이 하나쯤 걸쳐줘야줘 ㅎㅎ
fashiontrend
33
0
24
아름다운 너! Fitness motivation
FOFSfitness
116
1
176
[정보] 믿고 가는 연예인 맛집 LIST
GGLAB
141
4
309
국민운동이라 할 수 있는 대표적인 다이어트 운동이에요~ 짧은 시간 운동을 해도 근육을 단련시키고 힘들고 빡센 만큼 칼로리 소모가 대박인 다이어트 운동 5가지! 꼭 해보세요^^
hangyouls
48
0
99
여자가 봐도 정말 멋있는 빅토리아 베컴의 오피스룩 진정한 보스 레이디 스타일^^♡ 매일 최신 패션트렌드를 소개하는 채널 [#패션트렌드] 팔로우 해주세요~!
fashiontrend
42
0
19
하루 10분 모닝 스트레칭
iloa
74
5
192
요즘같은 날씨 입기딱 좋은 스타일 이쁜스커트 많아요♡ 쇼핑자극사진!!
fashiontrend
31
1
22
간단하고 쉽게 따라할 수 있어요~!! 등라인 예뻐지는 운동법!! 언니, 친구, 이모, 엄마 다 함께 하나, 둘~^^
iagreeu
21
2
42
최신트렌드 예쁜 트레이닝복 패션❤
fashiontrend
46
3
28
[꿀팁] 자취생활꿀팁 99가지
GGLAB
270
3
664
[비즈폼] 취득해두면 좋은 직장인 추천 자격증!
bizforms
17
0
39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