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2월 둘째주 <명예의 전당> 주인공은?

최고중의 최고만 모였다

2018년 다시 돌아온 <빙글 명예의 전당>


언제나처럼 덕후들을 응원하는 빙글 명예의 전당, 2018년 두번째 시간이 돌아왔습니다.

이번주에는 어떤 덕후들이 빙글의 마음을 선덕선덕 설레게 했는지 얼른 만나 볼까요?

#1

성장, 고민

#웹툰 #일러스트레이션 #영감을주는이야기


짧다면 짧은 4컷의 그림 안에 넘치듯 담긴 메세지에 공감의 회오리가 휘모리장단마냥 몰아치는 카드예요. 나의 이야기, 당신의 이야기, 어쩌면 우리 모두의 이야기인 듯. 한번 구경 가 보시겠어요?

>> 카드 보러가기


"힘겹게 한 단계 올라서면 너무나 쉽게 두 단계 높이는 세상, 그 잔인한 현실 속에서 아까운 시간만 버리며 고민하는 우리"

#2

하루 한 곡 스페셜 : 2월 첫째 주 발매된 추천 신곡 모음

#음악 #인디음악


요즘은 빙글에서 오래 활동을 해주셨다가 잠시 떠난 분들이 돌아오는 시즌인가 봐요.@iamcorin 님도 잠시 카드 게시를 멈추셨다가 2월부터 돌아오셨거든요! 그래서 이 카드가 더더욱 의미가 있죠. 매일 한곡씩 추천해 주는 음악들도, 각각의 추천사를 달아서 이렇게 한번에 와르르 모아서 소개해 주는 곡들도 듣다 보면 그 사람이 보여서 더 좋지 않나요? 어때요, 여러분의 플레이리스트는?

>> 카드 보러가기


"잊혀지기 쉬운.. 그러나 잊혀지기엔 너무 아까운 곡들"

"참 재밌는 사운드예요. 알고싶은 사람!!"

#3

[절찬 상영중] 코코 - 님아, 그 강을 건너도 되오

#영화 #애니메이션 #픽사


'코코'를 보고 한 단어 한 단어 고심해서 꾹 꾹 눌러쓴 듯 정성스러운 리뷰를 보고 있자면 상영을 놓친 내가 어찌나 한스러운지. 읽는 것 만으로 영화가 그려지는 리뷰, 영화를 찾아 보고 싶은 리뷰를 써 주셨어요.@starshines 님의 글을 보면서 어떤 영화였을지를 상상해 보거나, 만약 본 영화라면 내 감상과는 어떻게 다르고 또 같은지를 대조해 보는 건 어떨까요?

>> 카드 보러가기


"죽음은 최첨단 스텔스기처럼 다가온다. 그러므로 정말 미치도록 이루고 싶은 꿈이 있다면 절대 지체하지 말라고, '코코'는 이야기한다."


_


어때요, 잘 보셨어요? 마음에 드신다면 각각의 카드에 따뜻한 댓글을 남겨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

보셨듯 명예의 전당은 일주일에 딱 세개, 빙글이 엄선한 최고의 카드를 소개하는 영광스런 자리입니다. 빙글이 고르기도, 여러분의 추천을 받기도 하지요.


@VingleKorean이 카드를 명예의 전당으로!


추천대상

- 추천일로부터 한달이내에 작성된 카드

- 어디서나 볼 수 있는 펌글이 아닌, 빙글러가 직접 작성한 오리지널 카드

- 댓글 빵개, 좋아요 빵개여도 OK!

- 심지어 본인이 쓴 카드를 추천해도 OK!

- 다른 빙글러들에게 보여주고 싶은 정말 '좋은 카드'이기만 하면 돼요


그럼 다음주에 또 만나요!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